음...
라이노의 엔진은 물론.... 밖으로 노출되어 있지만...
그래도 한여름에 라이딩시의 바람만으로는 무리일 듯 싶더라구..
장시간 라이딩시는 특히.... 중간 중간 쉬어야 한다거나...
등등의 이유로 예전부터 생각 했던거구....
그리구... 여름에 올팍에서 탈때두...
뭐 시원한 바람에 엔진의 OVER HIT 를 막긴 무리란 생각에....
에어-팬의 위치는
일단 엔진보면.....기어 박스 위쪽은 (클런치가 들가 있는 부분)
무리구... 에어-팬 달 만한 곳이 읍서....서...
디럭스-머플러 달면....
머플러 커버가 바뀌잖오?
그 안은 피스폰 운동과 폭팔 때문에 가장 많은 열이
발생되는 부분이구 그래서 안에 보면.. 방열판두 있는
그래서 그 곳에 달았쥐 . . . .
근디... 머플러와 엔진쪽 위에 올려지는 커버땜시 엔진 열
식히는데 오히려 않좋겠더라구....
음... 장확한 위치는 엔진 시동거는 부분 바로 위에...
방열판 옆쪽에... 달아놔뜸....
아직은 계절이 계절인지라....
가동은 않지만...
돌아오는 여름전까지...
바이메탈과 전원문제만 해결하면됨... ㅋㅋㅋㅋㅋ
시동을 끄거나 시윗치로 동작하는 불편함은
시러서...
자동차의 경우도 시동을 끄더라도...
엔진의 열이 높을시는 냉각-팬 계속 돌듯이.....
나의 라이노두 그러하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아이디어 있음 배토!
카페 게시글
№엽기수다방
Re:Re: 라이노 엔진 냉각-팬 ㅋㅋㅋ
객석난장
추천 0
조회 19
02.10.21 19:55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