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수준별수업이 끝나고 선생님께서는
"작은 콘30개랑 배구공2개만 가지고 운동장으로와"
지금시간은 원래 영어시간이다. 근데 시간을 바꾸어서 토요일인가? 그때 영어를 하고 목요일을 체육으로 바꾼것이다.
여자들은 피구 남자들은 발야구를 했다. 팀을 다 짜고 공/수를 정했다. 나는
"안내면진거 가위바위보"
라고 했는데 못들어서 우리팀이 공격을 선택했다. 우리팀에는 에이스가 거의다 들어있었다. 일단 달리기 우리반 에이스 나랑 상혁이 승우
발야구에이스 나 상혁이 지윤이가 있어서 우리팀이 거의 최강팀이다. 나는 첫타석에서는 2루타를 치고 2번타자가 안타를 쳐서 나는 홈까지 들어와서 바로 1:0을 만들었다. 그리고 체인지가 되었다.
상대팀의 공격이다. 선발투수는 상혁이었다. 상혁이는 내가 수비를 잘해서 3자범퇴를 잡았다.
더 뛰어넘어서 2회말에 상대팀이 득점 기회를 놓쳤다. 나는 그전에 분명히
"이제부터 리드하면 아웃이다."
라고 분명히 말까지 했는데 꼭 못듣고 리드하는 놈들 분명히 있다. 우리반에도 이우진이 리드해서 주자1,3루 2아웃때 기회를 잃었다.
우리팀에 마지막 2아웃때 상대 투수가 동점상황이어서 질것같아 고의사구를 해서 동점만 될 수 있었던걸 매너에서 떨어져가지고 동점으로 끝나긴했지만 매너때문에 사실상으로는 우리팀의 승리인데 그쪽이 계속 우겼다. 그래도 동점이어서 다행이다. 다음회에도 상대팀은 공격을 할 수 있었기때문이다. 시간도 다 되었고 싸움이 벌어져서 끝이 났다.
다음에는 꼭 한번더 붙어서 이길것이다.
첫댓글 꼭! 이기세열~!><
홧팅./ㅋ
전문 용어가 장난이 아닌데? 운동광이긴 광이야.
우와 발야구하는데 그런 말들이 쓰이다니 ㅋ 우리는 그냥 아웃.체인지.1.2.3루타. ...?이정도가 끝?!ㅋ 에이스 몰려있으면 다른팀 애들이 반발하지 않아요?
그렇죠
야구보시나보네
다음에 이기세요
남자는 발야구,여자는 피구해서 정말 좋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