关于里程商店,150紫色心灵券,换1绿锤
qa问答中,回答,价格相对较低,但,你有没有想过,目前,玩家,获取的工资(钻石💎),满勤玩家顶多,1w多钻石💎/2周
2700💎是十连抽,换来10紫或黄心灵券。
虽然扭蛋机,获取整体提高了,但是,获取的心灵券还是特别少,顶多150,这还是将近几个月的努力下。
而新系统,刻印系统
在原先武器专武,满突破,继续刻印突破,脸黑的需要再突破5次 。
突破需要的代价,是,绿色锤子,或者,相同的武器专武
推出的角色等如此之快,几乎俩周一个新角色,慢的,2个月一个新角色,那也不行啊,玩家,积攒的心灵券,都无法获取2个绿锤,更新换代如此之快,养成上限如此让人望而生畏的高,我知道,你是想要让氪金玩家和平民玩家,都可以规划资源来玩,但是,你这价格真的太高了,
我的评价是,你如果后续继续推出新的珍惜物品保证价值,那你必须增加紫色井票的获取量,以及降低,150紫票一个绿锤的价格。
或者你直接推出一个新的挂机玩法,可以获取一定的,珍惜资源,不一定是绿锤。
你起码得有一个让普通玩家感觉到好玩舒适的模式吧,都出了那么多挑战模式了。
마일리지 매장 안내, 퍼플 소울 쿠폰 150개를 그린 해머 1개로 교환 가능
QA Q&A에서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고 하는데, 지금 선수들이 받는 연봉(다이아몬드💎)에 대해 생각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2700💎은 10연속 뽑기 기준이며, 보라색 또는 노란색 소울쿠폰 10개로 교환 가능합니다.
가샤폰 기계의 전반적인 획득 레벨이 향상되었지만, 획득한 영혼 쿠폰의 개수는 여전히 매우 적으며, 이는 지난 몇 달 간의 노력의 결과입니다.
새로운 시스템인 각인 시스템도 있습니다.
오리지널 무기 특화에서는 온 힘을 다해 돌파하고 계속해서 돌파를 보여주면, 검은 얼굴이 있으면 5번 더 돌파해야 합니다.
돌파에 필요한 가격은 Green Hammer 또는 동일한 무기 전문화입니다.
캐릭터는 매우 빠른 속도로 출시되며 거의 2주마다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느린 것은 좋지 않습니다. 몇 달에 한 번씩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소울 티켓 2개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 재배 상한선이 엄청나게 높습니다. 나는 현금이 풍부한 플레이어와 개인 플레이어 모두가 플레이 가능한 리소스를 계획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지만 가격이 너무 높았습니다.
내 평가는, 앞으로도 가치를 보존하는 새로운 보물이 계속 출시된다면 퍼플웰 쿠폰의 드롭 수를 늘리고 그린 해머의 가격을 150개 미만으로 낮추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
또는 반드시 Green Hammer가 아닌 특정 리소스를 획득하고 해당 리소스를 소중히 여길 수 있는 새로운 유휴 게임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최소한 일반 플레이어가 재미있고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모드가 있어야 합니다. 많은 챌린지 모드가 있습니다.
첫댓글 난 마일 100개가 에초망 정가에 맞는 가치라고 본다. 월 4개 정도로 두고.
앗, 형제님, 그건 그런 방식이 아닙니다. 매주 출석률이 높은 일반 플레이어와 평균 또는 평균 이상의 훈련을 받은 플레이어는 pvp, pve 등을 통해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데, 실제로는 다이아몬드💎가 10,000개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10회 추첨 = 보라색 티켓 10개 = 다이아몬드 2700개 💎, 보라색 티켓 150개 = 녹색 망치 1개 = 15 × 2700 = 다이아몬드 40500개 💎, 다이아몬드 4w500개 💎 = 녹색 망치 1개라고 생각하세요. 그만한 가치가 있나요? 이는 가치를 보장하지만 이미 너무 귀한 아이템이고, 각인 시스템으로 인해 재배 상한이 높아져 교환하더라도 돈을 잃을 것이기 때문에 판매 측면에서 보면 이 교환 아이템을 교환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옛말에 극단으로 치우치면 뒤집혀야 한다는 말이 있다. 아무리 좋은 생각이라도 여러 면에서 고려해야 한다.
안녕하세요.
건의해 주신 내용을 관련 부서에 전달드리겠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내용의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