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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 게시판 시위도 좋고 쉴드도 좋은데, 난 우선수위가 잘못됏다 봄. 지금 필요한 1순위는 개발자 노트가 아닐까?
유슈 추천 1 조회 376 21.01.18 15:39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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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1.01.18 15:40

    첫댓글 논리적이어서 할말이 없네
    그래도 일단 콩스는 까고 보겠습니다

  • 작성자 21.01.18 15:40

    ㄹㅇㅋㅋ. 선만 지키셈. 누군간 까야해.

  • 21.01.18 15:41

    ㄹㅇㅋㅋ 소통하자고

  • 작성자 21.01.18 15:44

    ㄹㅇㅋㅋ 소통은 지금도 잘하고 있음.
    다만 이제 어느정도 성과물을 만들었는지 참기힘드니 귀띔해달라 이거지.

  • 21.01.18 15:42

    개발자노트 진즉에해줬음 이런일도없었지..

  • 작성자 21.01.18 15:43

    ㅇㅇ. 그니까 지금 레이드 바꿔달라고 징징하는게 아니라 개발자노트 달라고 징징해야함.

  • 21.01.18 15:44

    @유슈 그건 이거해결되고 징징거려도 되자너.. 일단 타는것부터 차근차근 징징거려보자

  • 작성자 21.01.18 15:47

    @스판 아냐. 신컨텐츠에서 보상을 와장창줘서 길레를 못건드리는걸수도 있어.
    신캐 밸패도 각속성 셋씩 나오고 햇듯이, 컨텐츠 나오고 보상 건드리는게 맞아.

    근데 뭐... 솔찍히 누구 말이 맞는건 아니지. 그것도 일리는 있어. 지금 80레벨 보상이 20커피, 15000경치인것도 좀 거시기하니까?
    정도를 벗어나지않게 콩스에게 감당될 정도의 보상상향이라면 나도 좋긴함. 준다고 하는데 싫은사람이 어딧나. ㅋㅋㄹㅃㅃ

  • 21.01.18 15:49

    @유슈 하긴 신컨텐츠 미친듯이 준비하면 못건드리는거 인정함
    근데 길레개선은 오래전부터 이랬으니ㅜㅜㅋㅋㅃㅃ

  • 작성자 21.01.18 15:52

    @스판 속도는 이해해줘야함.
    오래전부터 아레나, 밸패, 서버, 신컨텐츠, 진화석개편, 이름변경, 길드친선전 등등 모두 오래된거임.
    오래전부터 한꺼번에 개선을 요구하니 얘네도 정신없는거지. 이리저리하니 2주마다 업뎃하리.
    그러다보니 우선순위에 밀려서 안해준건데.

    이정도 시위해줫으면 콩스가 보긴햇으니 조삼모사든 아니던 조금은 해주지않을까 싶기도함.

  • 21.01.18 15:52

    @유슈 ㅇㅇ..길드상점만이라도 되기를 바람..33일차건의했단말야ㅜㅜ

  • 작성자 21.01.18 16:13

    @스판 나도 잇으면 좋겟다. ㅎㅇㅌ.

  • 21.01.18 15:53

    사실 지금 길드보상 불타는것도 논리가 웃김

    여지것 그냥 별생각없이 보상받다가 저회차 뺑뺑이 꼼수가 까발려지면서 정상적인 보상보다 개꿀발견, 어? 꼼수라고 막았네? 뭐야 정상 보상받으니 보상이 영 성에 안차네? 길드 보상 강화하라!

    이게 뭔 개떡 논리야ㅋㅋㅋㅋ 길드보상 문제가 단순히 저회차 뺑뺑이 꼼수보다 손해보는 기분들어서 불지피는거아녀ㅋㅋ

  • 작성자 21.01.18 15:56

    일리가 있긴한데, 대의명분이 부족한건 맞긴하지.
    전조도 없이 그냥 단합해서 한번에 시위한거니까.

    뭐 그래도 필요한 시위라고 보긴함. 사막에 단비가 필요할 타이밍임.

  • 21.01.18 16:11

    @유슈 지금 콩스가 참 안타까운게 아직 초기 개발회사라 노하우가 매우 부족한듯 지금 그냥 1회성으로 날려먹는 타워디펜스, 슈팅, 카페운영, 각종 퍼즐 쪼금만 손보면 분재겜소리 얼마든지 안들을수 있음

    타워 디펜스 랭킹하나 만들어주고 대충 몇층마다 보상 던져주거나
    슈팅도 생존 시간으로 랭킹하나 던져주고
    카페운영 쪼금 손봐서 이것도 물론 랭킹하나 던져주고 메이드복 코스튬 보상으로 쓰윽 내주고

    각종 퍼즐 샌드박스모드로 유저들이 창작하고 클리어 가능하게 모드하나 열면 이걸로도 몇날 몇일 플레이 쌉가능임 잘만든 퍼즐은 카페 활성화되고 네임드 유저 탄생하고 잘만든 퍼즐 콩스에서 다음 시나리오에 넣어주고 유저 네임하나 삭 띄워주면 애들 하기스팬츠 한두장으론 못버틸거임

    진짜 게임성 향상 시킬 방법이 무궁무진한 겜인데 개발사가 노하우가 없어도 너무 없음

  • 작성자 21.01.18 16:16

    @저민살코기 뭐 난 잘하고 있다고 봄.
    쓰던 컨텐츠 어떻게든 살리려고 하는 노력이 보이긴해.
    어떻게 첫술에 배부르랴. 다시 살려내겠지.
    리듬게임도 외전으로 나오는식으로 다시 냈구. 슈팅게임도 다시 나올수 있다고 봄.

    샌드박스 시스템은 근데 모바일게임중에 사용햇다는 사례가 없는거보니 관리가 매우 어려운가봐.
    콩스가 서버를 본인들이 유저들의 유니크 영웅, 전무 등의 재화를 보관해야하다보니 잘못 사용하면 누군가 해킹하거나 악용할수도 있어서 그건 현실적으로 쉽지않을듯함.

    너의 의견은 pc게임으로서는 좋은데, 모바일게임으로서는 아직 현실적으로 힘들어보임.
    좋은 의견인데, 그 의견을 반영한 게임들은 모두 pc게임이야. 얘네는 수집형모바일rpg로 캐릭, 전무하나하나가 소중하고 값비싼 데이터라서 유저들이 이리저리 게임데이터를 만지작하는 샌드박스 시스템은 악용의 위험이 너무나 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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