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섹션은 테무(Temu), 셰인(Shein) 등 저가 사이트의 성장에 맞춰 아마존이 가장 공격적으로 대응하는 분야다.
새로운 마켓플레이스는 브랜드가 없는 패션, 가정용품, 생활 필수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파일: Gonzalo Fuentes/Reuters]
게시일: 2024년 6월 26일2024년 6월 26일
Amazon.com은 자사 쇼핑 사이트에 중국 창고에서 해외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되는 저렴한 품목을 소개하는 섹션을 개설할 계획이라고 기술 뉴스 사이트 The Information이 중국 판매자에게 보여준 슬라이드를 인용하여 보도했습니다.
슬라이드에 따르면 Temu 및 Shein과 같은 할인 사이트의 성장에 대한 Amazon의 가장 공격적인 대응인 새로운 마켓플레이스는 브랜드가 없는 패션, 가정용품 및 생활 필수품을 제공할 것이며, 해당 제품은 고객에게 9~11일 사이에 배송될 것입니다. 수요일에 발표된 보고서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