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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③ 도시/광역철도 도봉산-옥정 노선도 및 옥정-포천 구간 셔틀방식(환승방식) 연장에 대한 경기도 입장
한우진 추천 1 조회 3,389 20.12.18 22:10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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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0.12.18 23:30

    첫댓글 차라리 별도 운행하고 양주역까지 연장해서 1호선, 7호선 양쪽다 접속가능하게 한후에 추후 출퇴근 시간이라도 직결 운행을 하면 어떨까 싶네요. 지하철을 넣든 아님 무궁화나 청춘급을 넣든 해서요.

  • 20.12.19 08:46

    셔틀을 할거면 그냥 교류로 지어서 도봉산이나 광운대까지 (최소한 의정부) 가도록 계획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20.12.19 17:32

    지금도 장암에서 옥정 간 역 위치들이 애매한데 포천도 저렇게 될거면 그냥 장암-옥정-포천은 그냥 별도의 노선으로 하는게.. 7호선 길어도 너무 긴데 급행도 없어서 의미가 없지 않나 싶네요

  • 20.12.19 18:30

    http://cafe.daum.net/kicha/ANm/21294?svc=cafeapi
    양주~포천은 별도의 철도로 건설하고 1호선과 GTX를 운행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경춘선처럼 일반광역전철과 itx청춘같은 역할의 GTX를 운행하는 것이죠. GTX는 덕정행과 포천행을 교대로 운행하고요.

  • 20.12.23 13:46

    도봉산~옥정구간도 NH에는 적자가 발생하는지라 4량짜리열차가 포천~보라매간으로 운행하는 안이 필요하지 않을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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