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갈이라면 어떠한 상태로 올라 오든 독일로서는 땡큐죠! 2006월드컵 3,4위전 / 2008유로 8강전 / 2012유로 조별리그 / 2014월드컵 조별리그 / 2020유로 조별리그까지 2012유로를 제외하고 호날두,페페 전성기때도 전부 3골 이상씩 퍼부으며 모두 만날 때마다 승리를 거두었던 게 독일로써 이 번 대회 출전팀중에 독일에게 있어서는 가장 승점 제조기같은 양민팀에 해당되는데 독일이 그간 맛이 많이 갈대로 갔다고해도 예외적으로 포르투갈에게만큼은 더욱이 안방에서 독일이 깨질거란 생각과 우려가 조금도 안드네요!
첫댓글 프랑스랑 포르투갈도 예측이 안가네요ㅎㅎ 둘다 스페인 만큼 무섭지 않네요ㅎㅎ 4강 상대인 둘중엔 누가 이길거라 예상되시나요?
마음은 포르투갈이지만 예상은 프랑스로 예상됩니다...스페인전은 개최국 징크스를 기대해보는수밖에요..
@올리버형진 저도 그렇긴 하네요. 프랑스, 포르투갈 경기 봤는데 스페인만 이기면 스페인만큼 어려운 상대는 아닌듯 하네요. 토욜밤에 기분좋게 이기고 이기고 4강 상대가 누가될지 봐야겠어요.
@최강V4 일단 독일이 스페인을 상대로 기분좋게 이기고 1시간뒤 포르투갈과 프랑스 경기를 즐기시면 됩니다.
제발 이번에 우승했으면 해요
96에
체코- 러시아 - 이탈리아(무승부)
크로아티아-영국-체코
순으로 이겼는데 이번에도 제발 우승하기를 ㅠㅠ
유로 96도 그렇고 월드컵 2014도 그렇고 다들 쉬운팀들이 없었죠. 이번에도 그런 케이스인데 난적들을 만나는만큼 방심하지 말고 본인몫들만 한다면 스페인을 넘어서 28년만에 우승할수있을것 같습니다.
스페인 이길 정도면 저 둘 중 누가 올라와도 상관없을 듯
스페인 이길 정도면 둘중 누가올라와도 상관은 없겠지만 체력소진을 최소화하기 위해 90분만에 승리를 해야됩니다.
스페인도 솔직히 강팀 만난 적도 없는데 독일이 잘만 준비하면 이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키미히의 수비력이 걱정되네요.
스페인 전은 키미히가 핵심일 것 같습니다. 선배인 필림람 같은 모습 보여주길
사실 스페인도 강팀을 만나본적이 없긴하죠. 알바니아, 알바니아랑 비긴 크로아티아, 조지아, 이태리가 그나마 강팀인데 경기는 압도했을지라도 상대 자책골로 이겼죠.
승부차기까지 준비해야..
제 희망은 90분 내에 승리지만 승부차기까지 갈 가능성도 클거 같습니다. 그렇게 해서라도 이길수만 있다면..
포르투갈이라면 어떠한 상태로 올라 오든 독일로서는 땡큐죠!
2006월드컵 3,4위전 / 2008유로 8강전 / 2012유로 조별리그 / 2014월드컵 조별리그 / 2020유로 조별리그까지 2012유로를 제외하고
호날두,페페 전성기때도 전부 3골 이상씩 퍼부으며 모두 만날 때마다 승리를 거두었던 게 독일로써
이 번 대회 출전팀중에 독일에게 있어서는 가장 승점 제조기같은 양민팀에 해당되는데
독일이 그간 맛이 많이 갈대로 갔다고해도 예외적으로 포르투갈에게만큼은 더욱이 안방에서 독일이 깨질거란 생각과 우려가 조금도 안드네요!
맞습니다. 포르투갈은 전혀 무섭지 않네요ㅋㅋ
맛이 갈대로 갔던 지난 대회 때도 고젠스 캐리로 4점이나 넣었으니...
말씀대로 포르투갈은 언제 만나도 땡큐입니다.
포르투갈 만나면 방심이 최대의 적이라고 생각됩니다. 독일 밥인데도 유로 16부터 메이저대회 성적은 계속 독일보다 좋았었죠.
스페인만 잘넘기길 바랍니다
스페인만 잘넘기면 우승이라고 봅니다. 최대의 천적 이태리도 없는마당에
하는거 보니 포트투갈이 프랑스 이기는 일은 없을듯
현실은 프랑스겠지만 은바페 부상과 공이 둥글다는걸 믿어보려구요. 유로 16때처럼 포르투갈이 늪축구를 시전한다면. ㅎ 사실 프랑스도 상대 자책골 2개, pk 1개로 어렵게 올라왔죠. 예전만한 상대를 압도하는건 안보입니다.
와 간만에 댓글이20개넘는글이네요 카페가 활발해져서 좋습니다.ㅎㅎ
우승해서 더욱더 활발해지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