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정지를 누르고 하나씩 들으세요~)
서태지씨가 2004년에 7집 활동하실때..94년 아이들 시절때 출연한 이후 10년만에 "배철수의 음악캠프" 라디오에 출연을 하셨더랬죠.
솔로로 활동 하면서는 처음으로 출연한 라디오 프로여서..그 날 굉장히 긴장도 많이 하셨었죠.
조용조용 좋은 말씀 많이 하셨던 방송이랍니다. 듣고 있자면..사람이 참~선하구나..라고 느껴졌던..^^
배철수씨께서 방송내내 서태지씨에게 다정하게 잘해주셨기도 하구요..
그 중에서 몇가지만 간추려 올려봐요. (서태지씨!! 8집때 라디오 프로 많이 나와주세요~~)
음악 외의 취미에 대해 이야기 하는 태지.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라는 배철수 아저씨의 이야기에 발끈하는 태지.ㅋㅋ
깊은 바다 속에서 큰고기에게 물릴뻔한 태지 일화..역시나 모험을 좋아하는 태지..
서태지: 아니에요!! 누구나 못해요.무서우니까..흐흐흐
......
바다는 무섭구나..
태지는 착하다고 결론 짓는 배철수 아저씨..ㅋㅋ (플레이 버튼 누르세요~)
서태지: 착한거는 아니구요. 좀 쑥맥이죠.
배철수: 아니에요. 아니에요..쑥맥하고는 다른거 같아요. 이건 .착한거에요.그럼 착한걸로 결론 짓고..광고를 듣겠습니다.
서태지: 착합니다.
음악이 할 수록 어려워진다는 태지.(음악에 대한 태지의 애정이 듬뿍 느껴져요~)
서태지: 점점 힘들구나..마음속에 갖고 있는게 생각만큼 잘 안나오기도 하고 그런거 같아서...그걸 알고 싶어서 이제 음악을 계속 하게 되는거 같기도 하구요.
......
죽기 직전에 윽~음악이 뭐야?그러고 죽을것 같은데요.하하하~도대체 뭐야?그럴것 같은데..그러면서 행복하게 죽을 수 있을것 같아요.
첫댓글 목소리를 들음 사람이 선한게 딱보여요 진실되 보이구.................
옵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bbbbbbbbbbbbbbbbbbbbbb
선하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하지 횽아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야ㅜㅗㅜ목소리봐..느흫흫ㄴ흐흐흐흐흐흔흔흐늫흐ㅡㅎ
자기도 한번 은퇴 했었대..ㅋㅋ 귀엽다^^
얘기 하면서 밥 한번 먹고싶다. 그럼 소원이 없겠네..
목소리가 나긋나긋하고 차분.. 고형재피디님이 쓴글도 봤었는데.. 서태지같은 사람은 본적이 없다고 ㅋㅋㅋ
배철수씨 방송은 음악과 뮤지션에 집중한 프로그램이어서 좋아요. 음악으로 한평생 살아왔고 또 살아갈 두 사람의 이야기가 참 듣기 좋아요.
아..간만에 들으니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
음악활똥~~ 7집활똥~~ 그래가지구~~~ 태지말투 너무 좋다규.... 이거 너무 오랜만에 듣네요~ 너무 아련하당 ㅜㅜ 죽기직전에 음악이 뭐야~~?? 이럴껏 같다는 말 듣고 웃기면서도 뭔가 찡........... 여행하다가 차안에서 죽고싶다는 태지.... 아쒸 보고싶어!!!!!!!!!!!!!!!!!
휴~귀여워. 연애..해봤겠지?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이양반아 언제와..
목소리 들으니까 진짜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렁 나와요~~~~
퍼가요..간만에..ㅠㅠ
목소리를 들으니까 이 야밤에 너무 그립네요..ㅜㅜ 정말 천성자체가 참 선한 사람 같아요..^^
나긋나긋.... 목소리에 웃음이 배어있는 것 같긔 ㅎㅎ
일시정지 누르라는말 무슨말인지 모르고, 배철수 아저씨 말하는데 태지 계속 씹고 말하는 줄알아씀 ㅋㅋ 흐흐 물고기..
목소리......말투.....내용......다 좋다....ㅠ.ㅠ 보고싶당...
사람 자체가 참 진실되고 선한 사람 같아요.. 서태지라는걸 빼고 봤을때도..
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
아... 아아아.. 보고싶다 내년엔 꼭 와라... 내 직업만들어 놓으께 ㅋㅋㅋㅋ
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