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리튬 추출이 향후 10년의 EV 발전을 촉진할 수 있는 세 가지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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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리튬 추출이 향후 10년 동안의 EV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이유
운송 수단이 변화하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전기 자동차가 거리를 질주하면서 리튬은 배터리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광물 중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리튬 채굴과 정제는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며 잠재적으로 환경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그래픽을 위해 Visual Capitalist는 EnergyX 와 협력하여 리튬을 채굴하고 정제하는 효율적인 방법인 직접 리튬 추출(DLE)이 향후 10년 동안 EV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세 가지 이유를 탐구했습니다.
1: DLE는 추출 시간을 단축합니다
2030년까지 연간 4,000만 대 이상의 전기 자동차가 판매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2022년 판매량의 10배가 넘습니다. 이로 인해 리튬 생산에 대한 수요가 엄청나게 증가할 것입니다.
년도전기차 판매량 합계
2020 | 3,158,700 |
2023년 | 14,385,660 |
2025F | 22,449,800 |
2030년 | 44,702,000 |
2035F | 64,280,000 |
참고: 이는 BEV, PHEV, FCEV 자동차, 트럭, 밴, 버스에 대한 통합 판매 및 예측입니다.
일반적으로 기존 방법을 사용하면 1톤의 리튬을 추출하는 데 18~24개월이 걸립니다 . 그러나 직접 리튬 추출을 사용하면 단 하루나 이틀 만에 동일한 양을 얻을 수 있으므로 차세대 EV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리튬을 공급하는 것이 훨씬 더 효율적입니다.
2: DLE는 리튬 공급 격차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리튬 산업에 대한 엄청난 수요 로 인해 추가 생산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2030년까지 140만 톤 이상의 공급 부족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2030 공급2030년 수요
EnergyX의 독점적인 직접 리튬 추출 기술인 LiTAS™는 기존 방식보다 리튬 생산량을 최대 300%까지 늘리고 잠재적으로 리튬 공급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3: DLE로 배터리 용량 개선
리튬 배터리 블록은 많은 EV에 전력을 공급하므로 이러한 차량이 더욱 발전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운전함에 따라 고밀도 리튬 배터리에 대한 수요는 증가할 뿐입니다. 사실, 2022년에서 2030년 사이에 리튬 배터리에 저장된 에너지에 대한 수요는 연간 27% 증가할 것입니다 .
년도배터리 수요(GWh)
2022년 | 700 |
2025년 | 1,700 |
2030년 | 4,700 |
리튬 금속을 배터리의 양극에 직접 적용할 수 있는 EnergyX의 DLE 기술인 LiTAS™는 에너지 밀도를 크게 향상시키고 차세대 EV의 길을 열 수 있습니다.
직접 리튬 추출: 미래의 운송 수단에 동력을 공급하다
직접 리튬 추출은 더 빠르고 생산적입니다. 이는 더 많은 에너지 밀도의 배터리를 생성할 수 있으므로 개인 이동 수단의 다음 단계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필요한 리튬을 수집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초기 내연 기관 차량에 연료를 공급한 회사들은 가치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미래의 EV에 동력을 공급하는 회사들도 같은 성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EnergyX 는 최초 공모 이후 주가가 10배나 상승한 회사 중 하나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