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익산지구협의회(회장 정웅수)는
15일~16일까지 1박 2일 무주향로산 자연자연휴에서
봉사원의 화합과 역량강화에 따른 워크숍을 개최했다.
본 행사에는 44명의 봉사원과 무주 자연특별시 지구협의회 박순임 회장과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1부 나눔의료봉사회 김용님봉사원의 레크레이션 2부 연예인봉사회 이성도 회장 사회로 봉사원들의 노래자랑 익산지구협의회 김현자 전)부회장이 준비한 빙고게임을 즐기며 모두가 행복한 웃음을 지으며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2일차 무주자연특별시 지구협의회 박순임 회장과 임원들은 익산지구협의회 봉사원을 위하여 향로산 모노레일과 적정산 와인동굴을 탐방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무주를 찾아준 봉사원들에게 작은 선물을 전달했다.
정웅수 익산지구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선 바쁘신 가운데 익산지구협의회 워크숍에 찾아주신 무주자연특별시 지구협의회 박순임 회장과 임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행사가 끝나는 시간까지 함께해 주신 봉사원께도 고맙다고 말했다.
또한 여러분 모두가 지역사회의 변화를 이끌어 가는 소중한 자산이며 몸을 아끼지 않는 적십자 봉사원들이 있기에 우리사회는 더욱 따뜻한 사회가 되고 있다며 202 4년 워크숍으로 쉼없이 달려온 봉사원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재충전의 시간이 되어 앞으로 펼치실 봉사활동에 활력과 온기를 불어 넣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갈음했다.
첫댓글 정웅수 회장님 봉사원님들 " 봉사원 화합. 역량강화 워크숍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익산지구협의회(회장 정웅수) 봉사원의 화합과 역량강화에 따른 워크숍 개최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