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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실은 위의 내용과는 사뭇 틀립니다. 그래서 정확한 내용으로 알려드리는바 입니다.
우선 연락처가 1588-2505 에서 1588-2504 번으로 바뀌었습니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글이 잘못된 정보이니 라는 내용이 많아서 사실여부 확인차 연락 드렸습니다.
1588-2504 번으로 통화한내용이 있고 031)289-2305 한국도로공사 수원지사에서 통화한 내용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통화내용
갓길에 있는건 안됨 !! (여자상담원인데 갓길 = 안전지대 를 말하는거 같습니다. )
도로상에 있는건 가능하답니다. 갓길까지 옮겨 준다는데요.
견인거리가 멀면 유상으로 요금발생 할수있답니다.
지사들 마다 내용이 다 틀릴수 있고 자세한건 제일 규모가 큰 수원지사로 연락해보랍니다.
수원지사 통화 내용
안전지대까지 이동시켜주는 써비스다.
거리가 50M 가 될수도 500M가 될수도 있고 최단거리의 안전지대 까지 이동써비스한다.
안전지대의 기준이 뭐냐?
예를 들어 갓길중에 공간이 넓은곳 , 휴게소 , IC 내지 TG등등 2차사고를 방지할만한 장소이다.
그럼 전방 10Km 이내에 2차사고방지할만한 장소가 없으면 추가요금발생하냐?
최단거리의 안전지대까지 무상이다.
( 이말은 최단거리의 안전지대가 10km 이상거리에 있어도 무상이라는 이야기)
써비스접수는 어떻게 하냐.?
고객센터에서연락이 오면 출동을 하거나 지사쪽으로 연락이 오면 출동한다.
출동시간은 대략 얼마나 걸리냐? 부근에 있는 도로공사차량에게 전달 또는 다른견인차량에 의뢰하며
(하이에나가 그냥실으면 생돈나가는거고 하이에나가 도로공사연락받았음 도로공사의 써비스? )
장담하지못한다. 등등 입니다..
정리를 하자면 2차사고를 막기위해
최단거리의 안전지대까지만 무상견인입니다. 안전지대기준 - 휴게소,IC, TG, 갓길의 안전지대
써비스 이용방법은
전국 1588 - 2504 연결후 0번으로 상담원통화
또는 그 지역 가까운 도로공사지사 수원지사 031) 289 - 2305 입니다.
신고했을땐 가까운 하이에나가 안전지대로 무상이동 또는 도로공사에서 무상이동
신고안했을땐 하이에나에게 바가지. & 보험사 견인차기다림 & 2차사고
1588 - 2504 도로공사 고객센터 핸드폰에 저장 !! 하시구요.
사고나 차량 고장시 위의 도로공사에 먼저연락 후 나의 보험사연락 취합니다.
도로공사가 먼저오면 최단거리의 안전지대까지 이동후 나의 보험사에는 그쪽으로 이동요망
( 꼭 도로공사출동인지 확인 )
내 보험사가 먼저오면 그냥 10km 무상 그 이후 1km 당 2,000원 추가요금으로 이동 입니다. |
첫댓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정확히 정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도움이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 번호수정했습니다.
죄송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