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오 신실하신 주
02-감사로 그 문에
03-왕 되신 주께 감사하세 Forever
04-나 두렴 없네
05-내 주 되신 주 For Who Yor Are
06-주 같은 분은 없네
07-신실한 주 사랑
08-놀라우신 주 More Than Amazing
09-큰 영광 중에 계신 주
10-주 여호와는 광대하시도다 Great Is The Lord
11-구원의 반석
12-신실한 주 사랑 YouTube Version
13-주로 인해 Bonus Track
신실한 주 사랑 영원히 변함없네
내 영혼 잠잠히 주님을 기다리네
나의 모든 것 새롭게 되리
우릴 위해 죽으시고 다시 사신 생명의 주
날 살리신 주 십자가 영원하신 주의 사랑
온 우주 만물이 다 주를 노래하네
거룩한 주의 빛 우리를 비추시네
할렐루야 할렐루
첫 마음, 첫 부르심으로 돌아간 화요모임의 새 음반!
"신실한 주 사랑"
늘 새롭고, 언제나 변함없으신 주님을 향해 노래하다!
하나님은 늘 신실하셨다. 그 신실하신 하나님이 계시기에 화요모임이 존재했다. 1960년에 몇몇 사람이 모여 시작한 화요모임이 2000년에 첫 음반을 낸 이후 지금까지 본질을 지키며 예배할 수 있었던 것도 신실하신 하나님의 인도하심 덕분이다.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세상과 세대를 거슬러 온 화요모임은 예배의 자리에서 '변함없는' 하나님을 '변함없이' 찬양했다. 이제 화요모임은 첫 마음과 첫 부르심으로 돌아가 그 신실하신 하나님을 찬양한다. 이 음반에 담긴 화요모임의 본질은 그 어떤 것보다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며 그분과의 친밀감을 누리는 것이다.
8년 만에 선보이는 화요모임의 새 앨범 <신실한 주 사랑>은 새롭고 신선하다. 새로운 얼굴의 찬양 인도자와 연주자가 새로운 음악 스타일로 새로운 회중과 함께 새 노래를 불렀기 때문이다. 그러한 까닭에 기존 시리즈의 다섯 번째 앨범이라기보다는 새로운 시리즈의 첫 번째 음반처럼 느껴지기도 한다.
새 옷을 입고 새 얼굴로 찾아온 화요모임은 새롭지만 친숙하다. 그 새로운 틀 안에 담긴 알맹이에는 변함없는 본질이 심기어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바로 '신실한 주 사랑'이다. 비록 보이는 것은 달라졌을지라도 '골방 화요모임'의 기본과 중심은 여전하다. 화요모임의 예배에는 생명의 젖줄처럼 신실한 그리스도의 사랑이 흐르고 있다.
그래서인지 이번 앨범은 주님의 능력과 영광을 드러내고, 그분의 영원한 사랑과 신실하심을 찬양하는 곡으로 가득하다. 우리에게 익숙한 "오 신실하신 주", "큰 영광 중에 계신 주", "주 여호와는 광대하시도다"와 같은 곡 외에도 진정한 예배의 마음을 담은 새로운 찬양 곡이 다수 담겨 있다. 11개의 찬양 한 곡 한 곡에 심긴 신실한 주 사랑이 삶의 예배에 거룩한 물결을 일으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