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6일(금)남양주시 화도읍 비전나눔교회 윤철환목사는 "독거어르신 사랑나눔무료급식"을 매주 금요일 오전11시-오후1시까지 마석장터에서 신명나는 무대 공연과 함께 점심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다산나눔공동체 윤철환목사님
<사진클릭>https://youtu.be/xDltkUL3MFI
마석여성축구단 선수들과 새로미봉사단이 ‘남양주짜장차’ 봉사차량에서 무료급식 자장면을 어르신들에게 전달해드렸다.
(전)수동연세요양병원 우명임간호사는 여성 암극복 히어로님들과 함께 봉사를 하고 있어 암환우들에게 희망과 함께 봉사의 기쁨을 전하고 있다.
다섯소리예술단의 신명나는 트롯장구민요 공연으로 출연진들과 어르신들은 함께 어우져 어깨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재능나눔봉사자들은 공연관람하시는 할머니들에게 네일아트로 기쁨을 주었다.
비전나눔교회 윤철환목사는 독거노인 무료급식과 도시락을 전달하며 "갇힌 자들에게는 복음을 풀린 자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이란 캐치프레이즈로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다.
짜장면 식자재 도움을 주고 있는 새로미봉사단
비전나눔교회 송기자사모
남양주 짜장면차 대표
착한벌꿀 정태구 촌장과 우명임간호사
다섯소리봉사단 수고하셨습니다.
남양주 여성축구회 수고하셨습니다.
우명임간호사는 수동요양병원을 퇴직 후에도 ‘마석여성축구 봉사단’ 회원으로 수동골 여성암극복 히어로님들과 함께 봉사의 삶 통해 암환우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주었다.
그는 “봉사를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라며 가슴에 강아지 유기견을 안고 해맑은 미소 수동골 환우들을 반겨주었다.
호평아산내과 국민건강관리공단 정기검진센터 임성덕 실장& 윤철환목사님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오후 1시30분 밥퍼 장소
ps. 1004글로벌 미션선교회 회원과 1004지구힐링위원인 호평아산내과 임성덕실장. 착한벌꿀 곰돌이 정태구촌장. 오세기위원과 함께 봉사현장을 탐방했습니다.
1004클럽나눔공동체의 1004는 천사라는 소리가 주는 의미와 더불어 숫자1004가 가지는 특별한 비전을 갖고 있다.
●1004개의 사랑 나눔 프로젝트.
●1004명의 프로젝트 디자이너 (1004PD)
●1004명의 재정후원 서포포즈의 의미를 내포하며 재능 나눔1004, 정기후원1004처럼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을 호칭하는 의미로 사용되고 있다.
<뉴스포털1>기자
포토테라피스트 찰리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