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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남시 차량등록민원실 기간제 근로자 채용 모집 공고 |
하남시 교통행정과 차량등록민원실에서 근무할 기간제 근로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5년 7월 22일
하 남 시 장
채 용 분 야 | 채용 인원 | 근무예정 부 서 | 직 무 내 용 | 비 고 |
차량등록 업무보조 | 1 | 하남시 차량등록민원실 | ㆍ차량등록 업무보조 및 민원안내 ㆍ서류 및 과태료 자료 정리 등 |
가. 신 분 : 공무원의 사무를 보조하는 공무원이 아닌 근로자
나. 근무기간 : 2015. 08. 03.(월) ~
※ 근무상황에 따라 3개월 단위로 계약 갱신하며, 고용 최장기간은 채용일로부터 11개월이내로 함
다. 보 수 : 일급 44,700원(주휴수당, 월차수당 별도지급)
* 4대보험료 본인부담금 공제
라. 근무시간 : 주 5일, 1일 8시간(09:00~18:00)
마. 후생복지 : 건강보험(노인장기요양보험 포함), 고용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바. 근 무 지 : 하남시청 차량등록민원실(신장2동 주민센터 옆)
가. 공고일 현재 하남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자
나. 차량등록 업무 수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지방공무원법」제31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
라. 하남시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관리규정 제1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
되지 아니한 자
마. 컴퓨터 활용 및 정보검색이 가능한 사람(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가. 공고 및 접수기간 : 2015. 7. 22.(수) ~ 2015. 7. 24.(금) (3일간)
나. 접수방법 : 업무시간 내에 본인 직접 방문 접수(대리접수 불가)
다. 접수처 : 하남시 차량등록민원실(신장2동 주민센터 옆)
라.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사진부착)/(붙임양식)
⇒ 자기소개서 1부(*서류전형 평가항목으로 받드시 작성)
⇒ 주민등록등본 1부
⇒ 자격증ㆍ경력증명서 사본(해당자만 제출)
가. 서류전형 및 면접 : 2015. 7. 22.(수) ~ 2015. 7. 24.(금)
나. 합격자 발표 : 2015. 7. 27.(월) 개별통보
가. 하남시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관리규정 제5조에 의거 채용기간이 1년을 초과하는 응시자는 불합격 처리될 수 있으며, 동 규정 제16조(근로계약의 해지)에 따라 근로기간 중 해당 사유가 발생 시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나. 응시원서 등에 허위 또는 착오 기재,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시
고,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합니다.
바.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응시
자 중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 기타 이 공고문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하남시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관리 규정」에 따르며, 자세한 사항은 하남시 차량등록민원실(☎031-790-61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응 시 원 서 | ||
※접수번호 |
사진부착 (6개월 이내 반명함판) | 인 적 사 항 | 성 명 | 주민등록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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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 ||||||||||||||||
집 전화 | 휴 대 폰 | |||||||||||||||
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학 기간 | 전 공 | 수학구분 | ||||||||||||
졸업/재학/수료/중퇴 | ||||||||||||||||
졸업/재학/수료/중퇴 | ||||||||||||||||
경 력 사 항 | 직장명(근무부서) | 담당 업무 | 근무 기간 | 퇴직 사유 | ||||||||||||
자 격증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
위 기재 사항은 사실임을 확인합니다. 2014년 월 일 작성자 : (서명) |
자 기 소 개 |
서류심사 평가 항목입니다. 반드시 작성해주세요. |
응시원서 작성요령 |
1. 응시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한글로 작성하여 제출
2. 응시원서 작성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응시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① 주 소 :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
하도록 정확히 기재 ( ※문자전송이 가능한 연락처 )
② 학력사항 : 졸업외에 재학, 휴학, 수료, 중퇴인 경우도 기재
③ 경력사항 : 공공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을 기재
※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④ 자격사항 : 해당 자격사항을 기재하되, 해당자격증 사본 제출
⑤ 자기소개 : 자기소개, 지원하게 된 동기 등을 반드시 기술
※ 특별한 양식이 없이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⑥ 접수번호는 작성하지 아니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