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6월 22일 박상준의 잡글 모음 (사드레이다의 철거에 대하여..)
지금으로부터 7년전인 2016년 기준... 사드 레이다의 스펙을 대충 보면..
The other parameters are radar average power = 81,000 W,
antenna aperture = 9.2 square meters, antenna gain = 103,000, radar system temperature = 400 K,
radar system losses = 6.3.
이다.
그리고 사드는 빔포밍 디지털 프로세서에 의해서 사드 어레이 안테나들과 빔포밍 전자기파를
편향 조절한다. (The radar uses a trailer-mounted, single-faced 9.2 m^2 wideband phased array antenna.
there are 72 transceiver modules in semiconductor technology,
which supply a total of 25,344 antenna elements.
The shape of the antenna pattern and the beam deflection is performed by a digital beamforming processor)
2023년 사드 레이다는 수백 MW의 전력을 끌어다쓴다. 그것은..지금..경상도 성주에서..
얼마나 어마어마한 전력을 사드 레이다에다가 공급하고 있는지 확인하면 금방 알수가 있다.
사드 레이다는 x 밴드 주파수 대역을 사용하는 전자기파다. X-band는 주파수가 8~12GHz이지...
그냥 5g 주파수대역인것이다. 이것을 빔포밍해서..어마어마한 출력으로 5천만궁민이 사는
영공에다가 쏴대는 것이다. 물론..이동식이고..조정가능하다.
전자기파는 총알이 아니라, 파동이다. 아무리 빔포밍해대면서..특정 타겟 영역으로 쏴대도..
결국..파동이기때문에.. 퍼지기 마련이지. 전자기기는 고장나기 쉽상이지..
언제..어떻게..5천만궁민이 사드 레이다 전자기파 빔포밍에 의해서..
삶과 생명과 존엄이 훼손당하고 학살당할지 알수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주거지역 인근에다가는..
절대로..설치해서는 안되는 것이다.
즉, 사드 레이다는..
빔포밍 기능도 탑재되어 있는 초고출력 레이다이지.
( It operates in the X-band of the electromagnetic spectrum.
This enables it to see targets more clearly and distinguish
between an actual menace and non-threats, like launch debris.
The AN/TPY-2 is a high-power, transportable radar)
미국 등에서는 사드 레이다는 주거지역 수백..수천킬로 근방에다가는
아예 기본적으로 설치할 수가 없다. 그런데.. 딥스악마들과 미군 등이..
5천만궁민이 살고 있는 한반도에다가 "북한이 무셔워! 너거들 지켜줄께..
그러니까..사드 빔포밍 초고출력..전자기파 레이다 배치할테니까..
군소리하지말고..배치하는 것 방해하지마라"하면서..
지금 강제.강요.협박.폭력..주권말살..등을 해대면서...사드를 강제 배치시켜온것이다.
사드가 없었을때도..북한은 최빈국가였고.. 한국에서 쌀 등을 비롯해 삶을 원조받고
살아왔다. 즉, 딥스악마들과 미군 등의 사드따위가 없어도..한국에게
북한은 전혀 위협이 되지 않았다.
그런데, 자꾸...딥스악마들과 미군 등이
"북한 무섭지? 북한 위험해..그러니까..사드 무조건 배치해라고 강요해대면서..
5천만궁민이 사는 주거지역 인근에다가 사드를 사기..조작..협박 등을 동원해대면서..
강제 배치해온것이다. 국가인 5천만궁민의 삶과 존엄과 생명과 주권을 왜..
저 딥스악마들과 미군 등이 결정하지? 여기가, 한국이 아니라, 딥스악마들과 미군 등이
강제 점령한 딥스악마의 군사기지인가? 여기는 5천만궁민이 행복하고 자유롭게..
쾌적한 환경에서 평온하게 살아가야 할 한국이라고!
과연..
이것들이 인간들인가! 사람색끼들이 아닌 것이다. 벌과 나비 등은 전자기파 빔포밍 등에 의해서..
멸종하다시피 했다. 5천만궁민은 깊은 스트레스와 공포를 느끼고 있지.
그리고..사드 분란이 일어나고 있는...성주에 사는 궁민들은..
사드설치된 지역 가장 가까운 동네 주민 100여명 가운데 12명이 암에 걸리고 돌아가셨다고 한다.
당연한 인과적 결과인 것이다. 파동이 아닌 물질인 총알을 총으로 쏴도.. 작용과 반작용에 의해서..
총알은 앞으로 나아가고.. 총알이 나아가는 힘만큼..반작용에 의한 힘으로..
인간은 뒤로 밀린다. 전자기파를 아무리 빔포밍해서 특정 방향으로 ..특정 타켓을 향해서..
쏴대도.. 당연히.. 파동의 성격과 작용과 반작용의 법칙에 의해서..인근 주민에 사는 궁민들은
해를 입게 되어 있다.
어떤 정신병자들이....어떻게 환경영향평가를 했는지..환경영향평가 전 과정을 어디 밝혀봐라.
예전에 미국에서 사드 등에 대하여 환경영향평가를 한 보고서를 본적이 있는데..그 분량이..
어마어마해서..시간을 내서 읽어보려다가 그냥 포기했다. 나의 일도 아닌데..
나의 삶과 일을 제쳐주고...내가 사드 환경영향평가를 할 책무는 없지.
당연히..국가의 녹을 먹는 국가 공무원들이 국가인 5천만궁민을 위해서 성실하게..
딥스악마와 미군 등의 부당불의한 사드배치에 맞서서 환경영향평가를 하겠지했다.
그런데, 너무나 어처구니 없는 일이 벌어졌군.
이 박상준이가 쓴 이 잡글은.. 오늘 자 기사에서 " 환경영향평가 완료! 사드 안전하다..사드 괴담."이라는
이따위 기사들로 도배된
글들을 보면서..너무나 비통해서.. 아무 생각없이 두서없이 그냥 키보드를 두드려대면서 쓴 잡글이다.
본인은 오랜 세월동안 5g 전자기파 등에 피폭당하면서..
건강상태가 안좋다. 특히..머리가 전자기파에 피폭당하면서 너무 오랜 세월을 지내서..
항상 멍하다. 전자기파 빔포밍이 강해지면
두통이 심해지지. 이런 상태인데도..내가 이 키보드를 두드려대면서 이 잡글을 써대는 것은..
네이버 댓글에서 "어째 저것들은 국민안전과 생명이 걸린 문제를 괴담이라고 항상 저따구야.
사드설치된 지역 가장 가까운 동네 주민 100여명 가운데 12명이 암에 걸리고 돌아가셨다는데 그
전자파의 위험성을 괴담이라고하네. "라는 글을 보았기때문이다.
이 네이버 댓글을 보고 나니까, 정말로 비통한 감정이 일어나서, 그냥, 아무생각없이..키보드를 두드려대면서..
이 잡글을 쓰고 있다.
.비몽사몽 중에..정신줄을 놓고 그냥..아무 생각없이 쓴 글이다. 그냥 비통한 감정과
불쌍한 5천만궁민에 대한
감정만 강하게 느끼면서 이 잡글을 써대고 있다. 잡글을 쓰고나서..나는 내가 지금 무슨
글을 썼는지 확인을 하면서...지금..오탈자를 교정하고 있지. 아무 생각없이 잡글을 쓰고나면..
항상..오탈자를 교정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하지..
아무튼..
환경영향평가를 어떤 방식으로해서..어떤 결과값을 얻어냈는지..보고서를...5천만궁민에게 제출해라.
공학은 기술이다. 즉, 스펙대로 다 결과가 나와서.. 따로 환경영향평가를 할 필요가 없다.
미국에서 이미 이 사드레이다에 대한 스펙의 공학 기술 분석 및 환경영향평가는 수년전에 이뤄졌다.
그 결과, 절대로..주거지역 수백에서 수천킬로 인근에다가는 사드 레이다를 배치 금지하라는 거였다.
왜냐면, 육해공으로 쉽게 이동가능한 포터블한 .사드레이다를 고의든, 실수든..그것을..
5천만궁민이 사는 주거지역을 타켓으로해서..초고출력으로..
.수십만에서 수백만에 이르는 안테나게인으로..
빔포밍해서 쏴대면... 5천만궁민의 생명과 삶은 그 자리에서 순식간에..
전자레인지 속의 고기처럼..익고 타버리는 것이다.
너거들은 소비전력 1kW의 전자레인지가 가동하는 700W의 고주파조차도 감당하지 못한다.
30리터 용량의 전자레인지를 인간이 들어갈 수 있을 만큼 100리터 용량으로 만들어서..
똑같은 소비전력 1kW를 공급하여 700W의 고주파를 쏟아내어도.. 인간은..익고..타서 죽는다.
그런데..
아무것도 모르는 넘들이 사드가 괴담이라면서..
5천만궁민이 사는 주거지역 인근인 성주에다가 ..성주에 사는 궁민들이..피를 토하면서..
사드 반대를 외쳐대도..그 사드를 딥스악마들의 의도대로..
배치시키고 있다. 과연..이것들이 인간들인가! 그냥..한국을 미군의 군사기지로 전락시켜서..
한반도를 자연과 생명체와 인간들이 살 수 없는 척박하고..위험한 군사기지로 전락시키고 있지 않는가!
그리고..이렇게 미군의 군사기지로 전락한 곳에서..5천만궁민은 딥스악마들의.
생체실험 모르모트로 전락당하고..있다. 그냥.. 인간 생체실험장으로 전락한것이다.
미군 등은 무차별적으로 5천만궁민이 사는 하늘과 땅과 물에다가..정체불명 켐트레일을 살포해대면서..
5천만궁민의 생명과 삶과 존엄을 훼손하고 학살해왔다. 생탄저균 실험 및 살포! 생독소 실험 등을
무차별적으로 해대왔다. 과연..이따위 식의 관계와 상황을 무슨 동맹이라고 하는가! 침략당하고 있잖나!
한일 동맹 맺었다고..일본군대가 지금 한국땅에 수만명씩 주둔하고 그러나?
이 세상 어떤 곳도.. 타국의 군대를 수만명씩 어마어마하게 주둔시키지 않는다.
종국에 가서는 주권만 상실당할뿐이다.
몇백명이라면 모를까! 수만명! 이것이 말이 되나! 전세계 역사상 노예종속 국가가 아닌 한..
유래가 없는 상황이지.. 즉, 미군이 수만명 주둔하는 국가는 이차대전의 패전국이었던..
일본제국(일본과 한국)..독일..이탈리아 밖에 없다.
너거들 성형외과에가서..점뺄때 사용하는 전자기파 레이저가 1W도 안되는 인풋으로..
사실상..전자기파를 극도로 빔포밍하여..너거들의 얼굴을 태우고..점을 뺀다.
전자레인지를 생각해봐라. 소비전력 1kW 정도밖에 안되는..전자레인지의 용량이 보통 20~30리터다.
그러면, 그 전자레인지는 고주파출력으로 700W를 사용해서..순식간에 고기와 음식물을 익혀버리고 태워버린다.
2023년 사드 레이다는 수백MW를 사용한다. 이것을 빔포밍하면, 그냥 사드미사일이 아니라,
사드 레이다로도 비행기격추할 수 있다고 한다. 그만큼, 딥스악마들과 미군 등은 한해 천조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돈을 써대면서 인간과 인류를 빠르고 대량학살할 수 있는 대량살상무기 개발에 집착해온 미찐 넘들이다..
다른 국가 궁민들은 전자기파를 direct weapon으로 사용할 능력이 없어서 그런 잔혹한 무기를 개발할 시도도 하지
않았다고 여기나! 그것이 아니라, 다른 국가 궁민들은.. 인간과 인류와 생명체의 생명을 학살할 악의적인
마음이 없었기에.. 전자기파를 무기로 사용할 시도도 하지 않는 것이다. 그런데...딥스악마들과 미국을 봐라!
이넘들은..자기 국가 미국 궁민을 향해서도...5g 등 전자기파를 사용해..상해를 한다.
아무튼..사드의 배치는 한국에 불필요하고.. 5천만궁민의 생명과 삶과 존엄을 훼손할 위험성이
높기에 배치해서도 안된다. 그것도 타국가의 군대인 미군에 의해서 이런 위험한 무기들이..
5천만궁민이 사는 주거지역 인근에다가 배치되고 운용되도록 해서는 안되는 것이다.
5천만궁민의 삶과 평온과 안정과 존엄과 주권을 포기하고 말살해대지 마라..
사드를 한국에 강제배치시키기 위해서... 국가인 5천만궁민에게 올바르고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아왔던 딥스악마들과 미군..그리고 정치생양아치들!!
아무런 충분한 정보도 없이..맹목적으로 사드는 안전하다면서...
사드의 위험성에 대한 진실을 원천봉쇄시키는 너거들의 행태를 보라!
하는 짓이 공정과 정의와 진리와 존엄과 주권과 완전히 상반되지 않는가!
사드의 위험성에 대한 얘기를...
무슨 괴담이라고 사기조작선동해대는 넘들의 의도가 무엇인지 모르겠군.
너거들이 과연 한국인인가? 너거들이 과연 인간들인가? 인간색끼들이 아니다. 악마색끼들이지..
너거들에게..전자레인지처럼 작은 영역도 아니고..그냥..아파트 크기만한 거대한 콘크리트 영역 안에 넣어넣고..
사드레이다로 그 콘크리트 안에다가 최대출력도 아니고, 가장 약한출력으로 ..사드 레이다를 빔포밍해서 발사를 해줄테니까!
한번 고스란이 맞아봐라하면 맞을 의향이 있는 넘들이 있나?
너거들은 본능적으로 저기 들어가서...
수메가와트에서 수백메가와트로 가동되는.초고출력 x-band 사드 전자기파 빔포밍을
당하면.. 생명에 큰 위해가 닥칠것이라는 것을 직감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 주둥이로는 사드괴담이니
뭐니해대면서도...절대로..사드 전자기파 빔포밍에 처맞으라고 하면 처맞을 엄두도 못내지..
. 몇초만에 전자레인지 속의 고기처럼 익혀지고 타버리는지 실험해볼 용의가 있는가?
내가 보기에는 사드 레이다 전자기파에 빔포밍당하면..몇초가 아니라, 0.01초만에 너거들의 생명은 사라진다.
그냥, 원자폭탄터졌을때 나오는 열과 방사선을 다 직격당한다고 간주해라.
그렇게 사드가 안전하다고 여긴다면, 너거들 성주가 아니라 너거들 동네에다가
배치시켜보든지! 아마도..서울에다가 딥스악마들과 미군 등이 강제 배치시키려고 했다면.!
그러면. 서울경기..2천만명 궁민들이..발악을 해대면서..."여기는 안돼"하고 발광을 떨어되겠지.
사드 없었을때..북한이 두려워서 벌벌떨면서 산적 있나? 없지?
즉, 사드는..딥스악마들이 한국을 미군의 군사기지로 전락시키고..
5천만궁민을 생체실험 모르모트로 전락시키기위해서...배치시킨 것에 불과한것이다.
돌아가는 상황을 봐라. 딥스악마들에 의해서..
5천만궁민은 무차별적으로 생체실험 모르모트로 전락당했다.
미군 등에 의해서 5천만궁민은 무차별적으로 정체불명 켐트레일을 살포당했다.
이런 상황에서 사드위험성이 괴담이니해대면서..사드를 배치시키는 꼬라지가 얼마나 기괴한가!
사드의 위험성을 판별한 능력이 없다면, 사드의 불필요성에 대하여 생각을 해봐라.
사드가 없었을때...더...5천만궁민은 평온했고..안전했고..쾌적한 삶..자유로운 삶..존엄한 삶을 살았다.
단 한번도 사드가 없다고해서..북한에 대한 공포를 느낀적도..위협을 느낀적도 없다.
즉, 사드를 즉각 철거해야하는 것이다. 물론..미군도 즉각적으로 철수 및 추방해야한다.
그것이..지금 상황에서는 한미 동맹을 유지할 수 있는 키가 될 것 같군.
이미 딥스악마들과 미군 등에 의해서 5천만궁민은 생명과 삶과 존엄과 주권이 훼손당하고 학살당하고 침략당한
것이다. 미군을 즉각 철수 및 추방시켜야 하는 상황에 직면해서..
5천만궁민이 사는 주거지역 인근에다가..딥스악마들과 미군이
강제 사드를 배치시키는 꼬라지에 협력..공조..방조하는 꼬라지를 보라!
이것들이 과연 인간들인가!
환경영향평가를 할때도...딥스악마넘들에게 이렇게 말해라..
사드 레이다 전자기파 빔포밍의 위험성을 알려면...당연히 타켓 영역을 설정해놓고 실험해야하니까..
그렇게..미국에서 했듯이 해보자해라.
그리고 사드 어레이 안테나의 최대 안테나게인(수십만에서 수백만)과 최대 출력까지..
타겟 영역을 향해서..사드레이다 전자기파를 쏴댈때..그 피해를 조사해야 하는 것이다.
환경영향평가를 엉터리로 해대고..사기조작으로 해대고나서..그것으로..국가인 5천만궁민을 농락하려고 하지마라.
너거들은..산탄총을 하늘에다가 겨누고...쏴대고나서... 5천만궁민에게..산탄총은 전혀 위험하지도 않네!라고..
사기조작 보고하는 것과 다를바가없다.
어레이 빔포밍 안테나는 전자기파를 구형으로 360도 전방위로 쏴댈 수도 있다. 그리고..타켓 영역을..
점점 줄여가면 갈수록...안테나게인은 2배..3배...10배..100배..1000배..10000배.. 100000배..1000000배 등으로
올릴 수 있다. 지금으로부터 7년전인 2016년에..사드 레이다 안테나 게인이
antenna gain = 103,000라고 나온다. 지금은.. 10만배가 아니라, 수백만에서 수천만배가 되었을지도 모르지.
즉, 환경영향평가를 엉터리 사기조작으로 해버리면..
엉터리 사기조작결과가 나오겠지. 공학기술은...아주 정밀해서...스펙대로..계산 결과가 나오기 마련이다.
오차범위를 고려해서 말이지. 그런데..
너거들..환경영향평가를 했다고 하는 니넘들이 5천만궁민에게 지금 무슨 만행을 하고 있는 것인가!
뭐? 사드가 안전해? 사드가 괴담이라고?
인간이 아닌 것이다. 너거들은 사드 x 밴드 전자기파 빔포밍 당해봐야...
순식간에 익고 타서 뒤지면서...
"사드가 괴담이라면서? 사드가 안전하다면서? "하면서 항변할 생각인가! 그때는 늦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