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고객들이 가짜 고기 버거 거부한다고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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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는 샌프란시스코와 댈러스에서의 테스트 결과가 실망스러워 가짜 고기 맥플랜트 버거를 다시 가져오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McDonald의 미국 사장인 Joe Erlinger는 월스트리트 저널 글로벌 식품 포럼에서 이 사실을 공개하면서 버거가 두 시장 모두에서 성공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미국 소비자들이 맥도날드에서 식물성 식품을 찾는 것이 아니라 감자튀김, 5달러짜리 식사 메뉴, 신선한 샌드위치 등을 선호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현재 식물성 식품은 메뉴에서 제외되어 있지만, Erlinger는 수요가 회복되면 샐러드가 다시 판매될 수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맥도날드는 수요가 많아 닭고기에 주력하고 있으며 현재 쇠고기보다 닭고기를 더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인플레이션 문제 속에서 고객을 다시 유인하기 위해 금요일에 5달러 묶음 상품과 무료 감자튀김 같은 새로운 거래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와 댈러스에서 McPlant 버거 테스트가 실패한 후, McDonald's의 최고 경영자는 회사가 식물성 기반 선택을 재개할 의사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수요일 시카고에서 열린 월스트리트 저널 글로벌 푸드 포럼에서 맥도날드 미국 사장인 조 엘링거는 "두 시장 모두에서 성공하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산라파엘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맥도날드의 맥플랜트 비욘드 미트 버거와 감자튀김을 맛보세요.
이미지: 저스틴 설리반(Getty Images)
Erlinger는 미국 소비자들이 McPlant 버거나 기타 식물성 단백질을 요구하기 위해 McDonald's에 오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체인은 이전에 Beyond Meat와 협력하여 McPlant 버거와 너겟을 만들었습니다.
식물성 식품은 현재 메뉴에서 제외되었지만, Erlinger는 샐러드가 미래에 다시 나올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고객 수요가 충분한지 여부에 따라 결정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정말로 맥도날드의 샐러드를 원한다면, 우리는 기꺼이 샐러드를 재출시할 것입니다." 에를링거는 말했다. "하지만 우리의 경험상 소비자들이 맥도날드에서 찾는 것은 그게 아니라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대신 소비자들은 감자튀김, 5달러짜리 식사 상품, 뜨겁고 신선한 샌드위치를 찾고 있다고 그는 덧붙였다.
6월 25일 화요일, McDonald's는 약 4주 동안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5달러 패키지를 공식적으로 출시했습니다. 할인 가격에는 McChicken 또는 McDouble, 작은 감자튀김, 작은 음료 및 4인분 McNugget 식사가 포함됩니다.
가치 식사 경쟁에서 맥도날드는 인플레이션 상승으로 인해 잃어버린 고객을 만회하기 위해 번들 이상의 것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또한 고객이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최소 1달러를 구매하는 한 2024년 말까지 매주 금요일에 무료 감자튀김을 제공합니다.
웬디스, 버거킹, 스타벅스와 같은 다른 대형 외식업체도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한 홍보 캠페인을 만들었습니다.
한편, 맥도날드는 단백질 소비로 인해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닭고기에 집중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시카고 맥도날드에서 매니저로 일했던 30세의 Erlinger는 “오늘날 우리는 쇠고기보다 브랜드 닭고기를 더 많이 판매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추세에 부응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바로 여기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최근 GreatGameIndia는 상파울루 대학의 레나타 레비가 주도한 The Lancet Regional Health-Europe에 월요일에 게재된 새로운 연구에서 고도로 가공된 식물성 식품과 심장병 및 조기 사망이 연관되어 있다고 보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