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마포래미안푸르지오(아현제3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 공지 : 대림비앤코 입니다.
대림비앤코 추천 0 조회 1,826 14.11.04 17:48 댓글 5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첨부된 파일
댓글
  • 14.11.05 13:41

    도대체 조합장님 세대는 그럼 정상인 제품을 왜 교체해주었습니까? 일보지 않고 그냥 내려보기만 했어도 이게 대체 물이 시원하게 나오지도 않고 너무 부족하다는게 딱 보이는데 무슨 소린지 원,,, 이건 시공사와 대림이 풀어야 할 사안이라고 봅니다. 시공사는 제품 검사 안합니까? 조합에서는 강하게 요구해주시기 바랍니다. 조합 청산하는 날까지는 조합원들을 대리하고 있는거 아닌가요? 정말 무책임하고 불성실하더라도 답변만 하면 우리가 수긍해야 하는건 아니니까요. 만약 다른 공사현장에 이 제품이 납품되어 문제없이 사용중이라면 그런곳에 대한 증빙자료도 요청바랍니다. 우리만 이상한 사람들 취급하는것도 좀 아닌거 같네요.

  • 14.11.05 16:53

    변기 2대 다 교체 바랍니다. 10년된 변기도 이정도는 아니였어요

  • 14.11.05 19:46

    큰일 본 후엔 물내리고 샤워기틀어 다시 한번 쓸어내리고 이게 절수가 되는건가요????

  • 14.11.05 22:08

    매일매일 변기를 청소해야하는데 정말로 불편합니다. 교체 원합니다.

  • 14.11.05 22:32

    귀사 사장님 댁에 한번 바꿔주시죠? 그 회사는 품질 규정도 없나요? 휴대폰 샀는데 전화는 되는데 통화품질이 개판이면 그냥 쓰나요? 절수형의 의미는 소량의 물로 동일한 품질을 만들어 내는 것을 의미하지, 소량의 물로 (여태껏 통용되던) 품질 이하의 제품을 뜻하지 않습니다. 아닌가요?

  • 14.11.05 23:06

    진짜 지저분하지만 O묻은 사진 찍어서 전부 시공사 홈페이지와 대림 홈페이지에 올리는게 어떨지요? 정상적인 사고나 절차가 통하지 않는 상황 같습니다. 조합장이란 분이 뻔히 문제를 알면서도 대림측에서 올린 글이나 보라고 하고 입주민들 열받게 하는 상황이 납득하기 어렵습니다.

  • 14.11.05 23:19

    제품 불량인걸 사진으로 보셔야만 아나요?
    매주 1주일 단위 보내드려볼까요?
    다른것도 아니고..
    계속 길어진다면 이 아파트 건설사장님께
    불량제품 사진찍어 매주 모아서 보낼 예정입니다.
    해도 너무한거 아닙니까?
    한두집도 아니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