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너무해 울 엄마만 해도 키오스크 사용 잘 못하는데 티켓발권은 뒤에 줄 기니까 마음 급해서 더더욱 못 함 겁난다고 나보고 하래 그리고 젊은 사람들도 키오스크 빠르게 못 씀 예전보다 발권+수화물 부치는 거 훨씬 오래 걸려 왜 자기네 비용절감을 고객한테 전가하지? 불편한 거 참았더니 이제 키오스크 안쓰면 돈을 더 내라니ㅋㅋㅋㅋㅋ 존나 어이없음
노인이나 장애인은 돈을 더 내라 이건가?? 그리고 젊어도 무인기계 사용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많은데 대체 왜 이러는거야?? 기계 유지관리비를 고객에게 전가할 생각으로 저러나; 가지가지한다..제주도랑은 관계도 없는 회사가 제주 이름 달고 항공사 운영하는것도 맘에 안드는데 일하는거마저 저모양이면.........;;;;;;;;;
첫댓글 헐 오바야 어르신들은 카운터에서 하실텐데 너무하네
난 괜찮아 근데 울 엄마아빠 할머니는?
노인이라 느리게 배운다고 돈을 더 내야하나
졸렬하다
갈대로 갔구나
저런다고 대기시간 단축될 거 같진 않은데;; 키오스크에 줄이 엄청나면 어쩔건데...
제주 유난히 졸렬하더라 ㅋ
이번에 한국오는데 비상구 한줄 여섯자리 다 비워놧더라고 ㅋㅋ 마지막까지 돈주고 사는 승객 있을까봐 안내 안한거 아님?
솔직히 진짜 비상사태 대비해서 적어도 한줄에 한명은 앉혀놔야하는거 아니냐고 ㅡㅡ
진짜 오바야...
분명히 카운터 인력 줄여서 돈 아낄거고 카운터에서 발권하는 사람한테는 돈 받아서 돈 벌고ㅋㅋㅋ 진심 졸렬하네. 이제 다른 회사에서도 이렇게 하겠지. 뿐만 아니라 영화관에서도 돈 받고 표 끊어라하겠네..ㅋ
와이건진짜 아니다....차라리 키오스크에서 발권받으면 포인트적립같은걸 해주든가
22..차라리 키오스크 쓴 사람들한테 마일리지 혜택이나 면세쿠폰을 주면 이해함 ;
ㅋㅋㅋ에혀 오래가긴 글럿네
안타 대체제가 얼마나 많은데
왜저래진짜
제주 요새 참 말 많네^^
?????? 졸렬하다진짜 와 어르신들이 키오스크를 아시겠냐고
제주에리 채용갑질하더니 역시 가는구나 잘가라~
이거 진짜 너무해 울 엄마만 해도 키오스크 사용 잘 못하는데 티켓발권은 뒤에 줄 기니까 마음 급해서 더더욱 못 함 겁난다고 나보고 하래 그리고 젊은 사람들도 키오스크 빠르게 못 씀 예전보다 발권+수화물 부치는 거 훨씬 오래 걸려 왜 자기네 비용절감을 고객한테 전가하지? 불편한 거 참았더니 이제 키오스크 안쓰면 돈을 더 내라니ㅋㅋㅋㅋㅋ 존나 어이없음
아 너무하다 이건.. 어른들 어떡하라고
LCC 진짜 힘든가보다.. 그나마 제주가 제일 괜찮다는데
에바다 진짜
노인이나 장애인은 돈을 더 내라 이건가?? 그리고 젊어도 무인기계 사용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많은데 대체 왜 이러는거야?? 기계 유지관리비를 고객에게 전가할 생각으로 저러나; 가지가지한다..제주도랑은 관계도 없는 회사가 제주 이름 달고 항공사 운영하는것도 맘에 안드는데 일하는거마저 저모양이면.........;;;;;;;;;
시범 운영기간 뭐냐 고작 3일???
얼마전에 뭐 기체 결함 긴급회항 비상착륙한데 아녀?
아니 비행기 2-30대만 타냐고 진짜 개너무해 음식점이야 백번천번 양보해서 그럴 수 잇다고 쳐 근데 비행기는 교통수단이잖아;;
오바야
와 어이가 없다.. 모바일/키오스크 이용 못하시는 분들은 그냥 돈 더내라?
에어부산도함
우리엄마아빠들은 그리고 후에 나는 어떤 세상에서 살게될지 벌써 보인다.. 저런 경영방침을 내놓는 회사라니..
오바다...; 어르신들은 어떡하라고? 털리네
와우 서비스의 기본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