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정책위의장 이한구가 이명박의 주요 공약들을 비판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이런 이명박 캠프의 삐거덕거림은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
이번에 이의를 제기한 이한구뿐만 아니라 앞으로 부지기수로 돌출될 것이다.
부시는 만날 생각도 없는데 마치 만날 것처럼 언론 플레이를 한 언론 담당 놈도 마찬가지다.
결국 한마디로 지금 이명박 캠프는 오합지졸이다.
선장이 너무 많다. 그래서 지금 배가 산으로 오르고 있다.
특히 똥통인 중앙대 농과 출신인 이재오가 서울대 출신의 엘리트들에게 코치하는 웃지 못할 코미디가 이런 불협화음을 생산하는 것이다.
부패한 이명박이 대통령이 되면 대한민국은 망한다.
왜냐?
부패한 이명박의 약점을 잡고 있는 놈들이 다들 한 자리, 한 방을 노리는데 그걸 다 들어 주다 보면 여기저기서 곪아터질 게 뻔하기 때문이다.
지금 조․중․동 이 놈들도 슬슬 눈치를 보기 시작했다.
사실은 언론사 놈들이 여론의 행보를 그 누구보다도 잘 안다.
그 동안 여론조사를 조작한 것이 이미 들통이 났는데도 계속 끌고 가자니 참 난감할 것이다.
박근혜 님을 지지했던 한나라당 당원 과반수가 이명박을 찍지 않을 텐데 여전히 지지율 50%라고 조작하는 조․중․동의 앞날이 참으로 가련하도다.
아무튼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
우리는 그저 계속 흔들어댈 뿐이다.
정의는 반드시 이긴다.
첫댓글 박근혜님을 지지했던 한나라당원 과반수 이상은 이명박을 지지하지 않을 것이 확실합니다. 정확한 말씀이십니다.... 타 후보지지... 기권 등등.....
미국의 부시 대통을 면담하자고 해도 면담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도, 미국부시 대통령도 한국국민들의 의중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부시대통령 면담에 목 매다는 이명박.... 심히 불길하네요.....
재오 글마 국문학과 아닌지요 영양 촌구섞에서 국어선생 했다는데요 확실히 알아보시지요
언행이 개차반이지 학교가 뭔죄가 있습니까? 학교는 용서해 주이소
정의는 받드시 이긴다...!!! 모조리 부패한 작자들이 하는것이 다 이렇지뭐... 췌~!!!
어느대학 어느과 출신이 중요한것이 아니라고 봅니다.그사람의 인격자체가 문제이지요
박근혜님을 지지했던 한나라당원 과반수 이상은 이명박을 지지하지 않을 것이 확실합니다. 정확한 말씀이십니다.... 박대표님 지지자는 1000 만명 1/2는 500 만명,참고로 1997년은 40만표 차이로 김대중씨가 이회창씨를 이겼었지요.2002년은 좀더 표차이가 났고요.대선은 누가 뭐래도 20만표 내지 50만표가 어디로 움직이느냐에 따라서 승패가 갈린다는것을 안다면 500 만표의 위력은 대단한 폭팔력이 있다는겁니다.500 만표중에는 내공이 가득한 지지자가 많기에 이 한사람의 표와 담론화는 대단한 핵폭탄인것입니다.
경북 석보중학교 졸업 경북 영양고등학교 졸업 1964년 중앙대학교 농촌사회개발학과 입학 1965년 중앙대학교 제적(한일회담 반대주도) 1970년 국민산업학교 졸업(現 국민대학교) 1972년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졸업 (교육학석사) 1996년 중앙대학교 경제학과 졸업(6.3운동주도로 제적후 32년만에 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