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노회 동부시찰 노회참석 前 오찬친교모임
4일 11:30, <산아래> 주창권 장로 섬김으로
본 노회 동부시찰회(시찰장 강옥길 목사, 충무동교회)가 10월 4일(화) 작은 모임을 가졌다.(사진) 오전 11시 30분, 여수 유명 맛집 황칠음식전문점 <산아래, 대표 주창권 장로, 동문교회>와 모두 투어 박에녹 권사가 운영하는 카페 <TRAVELEA> 등지에서 본 노회(노회장 홍대중 목사, 늘사랑교회) 제91회 정기회 참석 전에 오찬과 커피타임을 가지며 대화와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주창권 장로의 섬김으로 가진 모임은 모임 시간 내내 웃음과 재미난 이야기가 넘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코로나19로 인해 3, 4년 동안 나가지 못한 해외 성지순례 이야기도 물 흘러가듯 자연스럽게 대화의 주제가 되었다. 동부시찰회는 성지순례 기금을 조성해오고 있다.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시원한 가을을 맞이하여 건강한 얼굴로 마주 보며 함께 밥을 먹고 커피를 마시는 일도 소중한 일이라는 것이다. 본 시찰회는 계속해서 교회를 섬기고 봉사하고 구제하며, 전도를 한다. 28개 처 교회들이 코로나 재난을 이겨내고 새롭게 비상할 수 있는 역사가 있기를 바라고 있다.
미래 자립 교회들이 부흥 발전하여 자립할 수 있는 능력들을 얻게 되기를 기도하고 있다. 동역자들이 힘을 합쳐 역량 넘치는 교회로서 지역과 사회를 섬기고 교회를 섬길 수 있는 반석 위에 세워진 교회들로 성장하기를 바라고 있다. 사역하는 곳마다 기도하는 현장이 되고 성령의 권능으로 나타나는 역사를 체험하고 초대교회의 선교의 역사로 선교의 사명을 다할 수 있기를 기도한다. 섬김을 준 황칠음식전문점<산아래> 대표 주창권 장로에게 감사를 드린다.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8【교계소식/25데스크】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