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전에 16주가 되자마자 태아보험에 가입을했어요.. 지인을통해서 농협태아보험에..
지인이기에 어련히 알아서 들어주셨을까하고 있었죠 상품설명도 안하시기에..
몇일전에 애가 아파서 응급실을 가게되었어요.. 한달한달살기도 힘든데서 5만원씩 꼬박꼬박
내가면서 살아가는데~ 어차피 보험에서 돈나오니까 아무부담없이 응급실에 다녀왔더랬죠..
그리고나서 아주머니께 전화를드렸어요
애가아파서 응급실 다녀왔다고.. 다음날 전화가와서 아주머니 하시는말씀이 실비보장은 안된다고..
4일이상 입원해야지만 병원비가 나온다고.. 아정말 미치겠더라구요..
솔직히 애들이 4일이상 입원해야할일이 얼마나되겠어요? 저는 실비보장도 정말중요하거든요;;
해약하려고 전화를하니깐 3만원밖에 되지않더군요.. 그래서 여기저기 더알아보니깐
품질보증신청을하면 된다기에 또 전화를했는데 3개월 이내에 해야지만 해당댄다고.. 1년이넘은
저는 해당사항이 없다고.. 아 정말 어찌해야하는지 조언좀.. 그냥해약만방법일까요?
다른방법은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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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우리가족 행복지킴이 보험천사 입니다.
보험을 가입하시긴 했지만 충분한 설명이 이루어지지 않았나봅니다.
생명보험과 화재보험의 장단점이 있는데 현재 회원님이 해당되는 내용은 생명보험의 단점입니다.
실비 보장의 내용이 생명보험에도 이루어지도록 발전되고는 있지만 보편적으로 생명보험은 정액보장으로 항목과 보장 금액을 정해 놓고 보장을 하기 때문에 실비보상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입원비보장도 3일을 초과한 일수부터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보험이 보험금으로 돈을 벌려고 가입하시는것이 아닌 고액치료비를 안정적으로 보장 받기 위하여 가입하시는것이기 때문에 생명보험은 기본으로 준비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현재 가입금액이 5만원이라면 충분한 설명을 듣고 패키지로 가입하셨다면 좋았을텐데.....라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품질보증은 가입후 3개월이내에 자필서명, 약관, 부본을 전달받지 못하거나 허위과장 안내를 받아 상품설명이 충분하지 못하였을 경우 보험료를 다시 환급받을수 있는 내용입니다.
현재의 내용에서 설명부분으로는 민원제기시에 약한내요이며 혹시 전화로 안내받고 가입하셔서 자필서명을 회원님이 직접하지 않았다면 승산은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잘 이루어지기 때문에 회원님께서 감수하셔야할것 같습니다.
아쉬움은 남았지만 지금이라도 보장을 다시한번 비교해보신후 중복되는 보장을 빼시면서 보험료를 낮추어 화재보험을 추가하시면 다시 실비보장으로 속상하실일은 없으실것 같습니다.
너무 속상해하지 마시고 궁금하신 내용은 언제든지 보험천사 무료상담전화 080-111-1235로 연락주세요~
남은저녁시간도 행복한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