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과 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 오산시가족센터는 지난 27일, 오산스포츠센터에서 상호간 폭넓은 인적·물적 교류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상호 기관은 지역상생·협력을 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지역공동체를 강화하고, 지역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운영함으로써, 아동·노인·장애인·다문화가정·외국인 등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병희 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오산시가족센터 센터장)은 “공단과 함께 지역내 소외되고 있는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여,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소회를 전했다.
또한, 김정수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공단의 인적·물적 지원을 통해 지역상생·협력을 약속하고, 지역사회와 공동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여,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공단은 작년 지역사회공헌 사업을 적극 실시하여,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 오산지구 위원회로부터 「감사패」와 선진헌혈문화 정착의 공을 인정받아 「경기도지사 표상」을 수여받았다.
<저작권자 ⓒ 오산인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오산시시설관리공단-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오산시가족센터 업무협약 체결 - 오산인포커스 - https://www.osanin4.com/8352
#오산인포커스 #오산인포커스TV #오산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