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비가 4000만원 두건 발생했다고요? 그런차를 살려서 파는 놈들은 정말 때려죽여야죠. 수리비가 4000만원 정도면 제가 생각할떄는 완파난거 수리영업소 사장이 자기 명의로 싸게 구입후 팔고 또 사고나면 수리영업소 사장이 싸게 구입후 수리해서 또 팔고 이런거 같습니다. 실제로 자동차 수리센터가면 보험으로 전손처리할려는거 수리센터 사장이 현금으로 입양해서 야메로 수리해서 파는것도 꽤 많습니다.
무조건 사기 이고요... 딜러XX는 팔면 그 후에는 님을 알지도 못하는 사람 취급 할 겁니다...
시세보다 최소 3~500만원 이상 저렴 할 겁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아우디가 A/S는 수입차 중 압도적인 1위(?) 수준 입니다... (물론 뒤에서...) 보증이 끝난 차량을 사고 5회... 수리비가 약 4000만원.... =>페차 되는거 재생 시킨 겁니다... 검색해보시면 나옵니다... 심지어 프레임 이어 붙이기 까지 합니다...
절대 사시지 마세요.... (혹시라도 계약금 걸어 두셨더라도 그냥 버리는 셈 치시는게... ㅜ.ㅠ)
첫댓글 차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꼭 그차여야만 하는 이유가 아니라면 굳이 문제가 있는 차를 살 필요 있나요? 돈쓰는데 찝찝하게 쓸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보증기간 끝난 아우디라면 추천하고 싶지 않은데다 4천 가까이 보험처리가 두건이나 있다면 그냥 말리고 싶습니다.
사기치는것 같네요.
수리비가 4000만원 두건 발생했다고요? 그런차를 살려서 파는 놈들은 정말 때려죽여야죠. 수리비가 4000만원 정도면 제가 생각할떄는 완파난거 수리영업소 사장이 자기 명의로 싸게 구입후 팔고 또 사고나면 수리영업소 사장이 싸게 구입후 수리해서 또 팔고 이런거 같습니다.
실제로 자동차 수리센터가면 보험으로 전손처리할려는거 수리센터 사장이 현금으로 입양해서 야메로 수리해서 파는것도 꽤 많습니다.
무슨 외판을 금으로 둘러놨나
무조건 사기 이고요... 딜러XX는 팔면 그 후에는 님을 알지도 못하는 사람 취급 할 겁니다...
시세보다 최소 3~500만원 이상 저렴 할 겁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아우디가 A/S는 수입차 중 압도적인 1위(?) 수준 입니다... (물론 뒤에서...)
보증이 끝난 차량을 사고 5회...
수리비가 약 4000만원.... =>페차 되는거 재생 시킨 겁니다... 검색해보시면 나옵니다... 심지어 프레임 이어 붙이기 까지 합니다...
절대 사시지 마세요....
(혹시라도 계약금 걸어 두셨더라도 그냥 버리는 셈 치시는게... ㅜ.ㅠ)
저도 여기에 한 표 던집니다. 4천만원대로 두 번이나 사고이력 있는 거면 프레임갖다붙였을 확률이 높아요.
그 딜러랑 거래 자체를 안하는게 나아보이네요.
반파차 보험처리 안하고 수리한 차 같은데요?
보험처리를 하기에 저금액을 구매자들이 확인 할 수 있는겁니다
차주가 5번 바꾸었다니...전손처리차 진짜 가격은 후려치지지 않는 이상 사지마세요..수입차 진짜 가져와서 수리비만 몇백들어가실꺼닙니다..
전손처리라는 단어가 무엇인지 아시면 구입 안하실꺼에요
200% 사기죠..
완파된걸 막 갖다 이어붙인 차네요.
스토리는 아마 사고나서 보험사에서는 전손처리해서 돈으로 줬을테구요
그거 공매나 경매로 받아서 수리해서 살린거죠
이거 사는건...
그리고 그 중고상은 완전 쓰레기네요
이런 차를 팔 생각을 하다니...
이정도는 느낌이 오지 않나요?^^
수리비가 차값을 훨씬 뛰어넘네요
사기치는거같다고 느꼈는데 역시나...
댓글달아주신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가끔이지만 전손이력 있는 경미한 교환 차도 있긴합니다 ㅡㅡㅋ
수입차 같은 경우 특히나 더 하죠...공업사랑 차주가 짜고 보험사기 치는 경우도 종종 있어요.
성능업체에서 대파차를 무사고로 표기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렇다고해도 차가 엄청나게 저렴한 것이 아니면 굳이 찝찝한 차를 살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