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저는 기분이 안 나쁩니다. 남이사 이글스라고하던 독수리들이라고 하던 어쨌든 남의일이고 그렇다고 뭐 한화한테 피해가 가는거 같지도 않은데 그런걸 가지고 뭐 그렇게 기분이 나쁠까~ 하고 개인적으로는 생각을 합니다만은.....
그러나 '이글스' 라는 거는 오랬동안 빙그레와 한화가 써왔던거라서 애착도 많이 가고 그래서 다른팀이 따라쓰면 기분이 나쁘다는거에 대해 이해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기분 나쁜게 잘못된거라고도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다른팀이 좀 쓰겠다는데 그걸가지고 우리가 항의씩이나 하는거는 약간 오바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이글스'는 우리의 명칭이긴 하지만 우리만의 명칭은 아니기 때문에 사실 대구팀 입장에서 보면 우리가 지금 코메디하는 거죠.
이거는 예를들면 제가 제 아들 이름을 박찬호라고 지었다고 해서 야구선수 박찬호가 기분 나쁘다고 제 아들 이름 바꿔지으라고 저한테 따지는 격 아닙니까?
그리고 대만 야구팀에도 이글스 팀이 있거든요~ 형평성을 위해 그팀에도 같이 따지던가~
그러니 우리 그냥 기분 나쁜거는 기분 나쁜걸로 끝냅시다. 여기서 더 나아가서 항의 문서를 보낸다거나 하는등의 후속조치가 있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글스라는 이름을 써서 손해보는건 한화가 아니라 대구팀입니다. 아무래도 '이글스'하면 보통 한화를 생각하지 대구팀을 생각하는 사람은 없기 때문에 팀을 홍보해야 하는 신생팀으로써 '이글스'라는 명칭을 쓴다는건 자기네들 자살 행위이지 결코 한화가 손해볼건 없을거 같구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여러분들 딱 생각해 보십시오.
'대구 이글즈' 랍니다. 대구 이글즈!!!!!! 정말 촌스럽지 않습니까? 이글스도 아니고 이글즈!!!! 21세기에 창단된다는 팀 이름이 저게 뭡니까~
우리가 이렇게 흥분안해도 제 생각엔 머지않아 팀이름이 바뀌지 않을까~하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한마디 더 하자면 여기 한화카페의 공십입장이라면서 운영자님께서 글을 올리셨는데요 물론 분위기 보니까 대부분의 회원들이 그렇게 생각하는거 같긴 합니다만은 반면에 또 저 같은 인간도 있는데 그렇게 투표한번 안해보고 마치 모든 회원들이 그렇게 생각하는것처럼 공식입장으로 떡하니 쓰셔도 되는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