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룬!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고 계시기를 바랍니다. 약속대로 암스테르담에서 했던 모든 일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그곳에 가려면 영국 험버사이드 공항에서 암스테르담✈️까지 비행기를 타고 가야 했습니다. 비행 시간은 40분밖에 되지 않았지만 경치는 정말 좋았습니다!!
도착해서 가장 먼저 한 것은 식사 😅 처음 왔는데 자전거가 너무 많아서 놀랐어요. 그리고 가장 아름다운 부분은 운하입니다. 시간이 더 있었다면 더 많은 관광을 하고 운하 크루즈를 타고 싶었을 것입니다.🚣♀️
네덜란드가 스트룹와플스로 유명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와플이지만 안에 시럽이 가득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우리는 이번 여행에서 많이 먹습니다. 그리고 음식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
하지만 가장 좋았던 점은 콘서트에서 멤버들을 본 것이었어요! 팬 미팅, 팬 사인회, 팬 채팅을 처음 해보는 거라 정말 긴장했어요. 하지만 멤버들은 너무 달콤하고 대화하기 쉬웠어요. 당신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내가 얼마나 사랑하고 당신이 얼마나 특별한지 말해주고 싶어요 ❤️ 더치 비비도 정말 착해요! 큐에서 친구를 사귀었고 지금도 계속 연락하고 있어요!
암스테르담에는 48시간밖에 없었어요. 너무 짧아서 미안해요. 네덜란드를 더 많이 보여주고 싶었어요. 날씨가 좋은 여름에 다시 올 계획이에요. 그때 더 많은 사진을 보여줄게요.
지금은 천천히 회복하세요. 서두르지 마세요. 당신의 건강이 가장 중요합니다. 우리 걱정하지 말고 우리가 항상 당신을 응원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사랑해요. ❤️
~ Nadiah (나디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