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천마클의 많지 않은 여성 회원중 하나인 송수련입니다. 6율 6일 천안을 떠나 김해로 이사를 가게 되어 이자리를 빌어 작별 인사를 하려구요. 평범한 아줌마인 저에게는 도저히 불가능하게만 보였던 풀코스 완주를 천마클 회원님들 덕분에 이룰 수 있었어요. 저헌테는 아주 대단한 사건입니다. 대단치 않은 제자신을 사랑하게 됐거든요. 마라톤 덕분에 하하하.
달려라 하니는 아닌데.. 제가 요즘 기쁘면 기뻐서 달리고 슬프고 우울하면 그 이유로 달리고 있습니다.
멀리서도 천마클의 발전을 응원하겠습니다. 물론 김해 가서도 열심히 달릴랍니다.
그동안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천마클을 알게된건 저에게 행운 이었습니다.
첫댓글 만남이 있으면 이별도 있는 법이지요.
천마클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드셨길 바라며, 이사가서도 새로운 달림이 님들 많이 만나시길 바라겠습니다.
잘 지내고 다시 오세요 ^^
천마클에 가입하자마자 하프 코스 훈련에 동참하시는 모습을 보고 짧은 시간내에 풀코스도 도전하겠구나
생각했는데 벌써 풀코스를 3회 완주하는 열정에 감동과 찬사를 보내드립니다.
어느곳에 가드라도 마라톤정신으로 기쁨과 슬픔도 즐기고 이겨내며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시간을 내기만 하면
언제 어느 곳이든 달려나와
가장 가까이서 고통을 함께하며
나의 건강을 평생 지켜주는
좋은 친구 하나를 얻으셨습니다.
그 좋은 친구와 헤어지지말고
오래토록 함께하시길 응원합니다.^^
건강관리 체력관리 잘하셔서 항시 즐런하세요.
아쉽네요, 개인적으로 특별히 대화를 많이 나눈 적은 없지만 조용히 클럽 정기대회에 참석하여 느리지만 끝까지 완주하는 모습이 기억에 남습니다. 어딜 가시더라도 건강관리 잘 하시어 오래 오래 달리시길 바랍니다.
열정적인 모습 보기좋았는데 아쉽네요 거기서도 펀런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언니~~ 안녕히가세요~ 가서도 멋진 일, 좋은 일 가득하길 바래요♡
넘 아쉽네요!!! 어디를 가시든지 늘 마라톤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