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채널 통합 Microsoft는 중국 내 모든 실제 공인 매장을 폐쇄할 계획입니다.
https://cn.ntdtv.com/gb/2024/07/02/a103894094.html
시장 채널 통합 Microsoft는 중국 내 모든 실제 공인 매장을 폐쇄할 계획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중국 시장에서 파이프라인을 통합하고 중국 본토의 모든 오프라인 공인 매장을 폐쇄할 계획이다. 사진은 2014년 7월 29일 상하이의 한 전자제품 매장에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로고를 보여준다. (AFP 사진/요하네스 아이젤)
베이징 시간: 2024-07-03 04:02
페이스 북 트위터 이메일 인쇄글꼴 크기중국어 번체
[신당나라 소식, 베이징 시간 2024년 7월 3일] 최근 중국 인터넷에 미국의 거대 기술기업 마이크로소프트 (MS )가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인 징동닷컴 플래그십 스토어만 남기고 중국 내 오프라인 공식 매장을 모두 폐쇄 할 것이라는 소식이 나왔다. 판매 후 수리 위치에 대해 Microsoft 대변인이 최근 이 소식에 응답했습니다.
Lu Jiemian News에 따르면 Microsoft 대변인은 언론의 문의에 대해 Microsoft가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소매 전략을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있으며 이제 중국 시장에서 채널을 통합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다양한 장소의 공인 매장이 폐쇄된 후에도 중국 본토의 고객은 소매 파트너 및 Microsoft의 공식 웹사이트인 Microsoft.com을 통해 다양한 Microsoft 제품을 구매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웹사이트(Microsoftstore.Com)가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는 현재 중국 본토에 51개 매장을 갖고 있으며, 그 중 대부분이 엑스박스와 순단 마이크로소프트 체험 매장이다. 그 중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판매 매장은 7개만 남아 있다.
중국 'Yicai Finance' 웹사이트는 베이징, 랴오닝 등 지역의 여러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매장을 확인한 결과 지난 반달 동안 일부 매장이 문을 닫았지만 일부 매장은 여전히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그 중 다롄 투오진 거리에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매장 직원은 본토 언론에 6월 30일 매장을 철수했다고 베이징 신중관 쇼핑센터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매장 직원이 약 보름 만에 문을 닫았다고 말했다. . 얼마전에 매장 폐점 안내를 받았는데, 현재 매장은 휴무 상태입니다.
그러나 Microsoft 공식 매장 인 베이징 시단 조이 시티 매장은 여전히 정상적으로 영업하고 있습니다. 해당 매장의 한 영업사원은 중국 언론에 "회사는 (매장 폐쇄에 대한) 관련 통지를 받았어야 하고 관련 준비를 했어야 했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중국 온라인 채널에 대해서는 타오바오 플랫폼 '마이크로소프트 중국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고객 서비스 직원이 중국 언론에 "현재 해당 매장은 매장 폐쇄와 관련된 어떤 통보도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중국 본토의 Microsoft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 주요 제품은 Microsoft의 Surface 시리즈 노트북 컴퓨터와 Xbox 게임 콘솔입니다. 루미디어는 서피스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인지도가 “점점 하락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이번 파이프라인 통합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전 세계적으로 서피스 판매에 대한 “전략적 조정”의 일환이다.
(편집자: 리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