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총 동창회 신년교례회 모임에는 동문 430여명이 모인 가운데 성대하게 거행 되었다.
정기 총회를 겸한 어제 회의에서 63회 김효준(BMW회장) 동문이 회장으로 취임을 하였으며 상근부회장(차기 회장 예정자)은 64회 김복진 동문이 취임 하는 등 대대적인 임원진 개편이 있었다.
국민 의례 및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으로 시작된 정기 총회에서는 모교의 이전 발전 계획에 대한 논의가 있었으며 성악가 두분의 열창을 들으면서 만찬을 즐기기도 했다.
우리 동기생 테이블에 신임 김효준 회장의 인사 방문이 있었으며 특히 63회 김동연(전 재경부장관)과는 비교적 오랜 시간 대화를 갖기도 했다.
어제 신년하례회에 참석해 주신 박근학, 김성철 두분의 전 회장 멀리 춘천에서 상경하신 이한돈 교수님과 김대원, 김응규, 김종건, 우형순, 특히 동문회에 처음 참석하신 이흥로 회원께 감사를 드린다.



















첫댓글 남기도 김동연은 내가 한국신탁은행에 근무시 같이 근무 했었지.. 남기도 인사부 김동연 신용사업부
유선달 김동연 출마하시면 그 건거구에 내려가서 자원 봉사 선거 운동 합시다. 비록 민주당 별로 기분이 좋지는 않지만 오직 김동연 후배를 위하고 덕수를 위해서
매년 년회비 납부 한다고하면서 매년 그냥 지나가는데 종신회비란것이 있는줄 몰랐네요
죽을때가지 잊고 살아야 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