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만원과 조갑제-서정갑의 이구동성 : "윤석열은 역대 최악의 대통령" (Feat. 문다혜 나비효과 & 선 넘는 한동훈)
요새 나도 문다혜 때문에 글 쓸 맛이 나고 또 블로그 수익도 예전에 비해 많이 늘었는데, 일단 문다혜 이야기는 좀 이따가 하고, 우선 지만원 박사와 조갑제-서정갑 콤비가 지금 한 목소리로 윤석열 때리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국민행동본부 측에서도 이재명처럼 윤석열 탄핵을 거론하고 있고, 지만원 박사 역시 윤석열이 김대중-노무현-문재인보다 더 악질이고 역대 대통령 중 가장 최악이라고 했다. 의료 개악, 군대 기강 파괴, 혈세 낭비, 이 3개만으로도 윤석열은 탄핵감을 넘어서 사형감이 맞다.
지난 문재인 좌파독재 정권에서 부대 내 휴대폰 소지를 허용해서 지금 사병들이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지 않고 핸드폰으로 온라인 불법 도박 같은 걸 막 하는데, 윤석열 정권 역시 그런 문재인 정권의 연장선상에 있는 정권으로, 사병 월급을 올리는 건 좋으나 사병 월급을 간부나 부사관들 월급보다 더 높게 설정한 것은 곧 군대 기강을 허무는 것이다. 후술하겠지만, 지금 좌빨들이 문다혜 음주운전 건을 강기훈 음주운전과 김건희 공천 개입으로 물타기를 하는데, 김건희 건은 몰라도, 강기훈 건은 나도 솔직히 도저히 쉴드 불가다. 물론 문다혜는 문다혜고 강기훈은 강기훈이고, 두 것들 다 또이 또이다.
한편, 문다혜의 경우는 단순 음주운전뿐만 아니라 아직 확실하지는 않지만 마약 관련 의혹도 제기되고 있고, 기부금품법 위반 논란까지 터졌으며, 문준용 관련 의혹들까지 다시 재조명되고 있는 상황이다. 문다혜 씨의 당시 CCTV랑 블랙박스 영상을 보면 그녀는 우회전 도로에서 우측 깜빡이를 켜고 좌회전을 하거나 책상을 내리치며 술집 주인에게 술 더 달라고 욕설을 하고 고성을 지르며 행패를 부리고 경찰의 손을 확 뿌리치는 등 각종 기행을 벌였고, 문씨 일가가 워낙 고소-고발로 입막음하는 거 전문이라 더 깊게는 못 들어가겠는데, 술을 매우 잘 마시는 주당 문다혜가 술이 아니라 다른 걸 더 먹었다는 합리적 의심 정도는 가능하다. 마약 카르텔, 이건 한 번 컨텐츠로 다루기 좋은 소재이긴 하나 함부로 뭣 모르고 덤볐다가는 중국 폭력 조직들도 연관돼 있어서 물리적 목숨이 날아갈 수도 있는 문제다. 문재인-김정숙 부부 역시 딸년이 ㄹㅇ 역대급 사고를 쳐서 참으로 곤혹스러운 입장이라 한다. 도람뿌, 손상대, 김사랑, 감동란, 전략, 지칼 등 여러 애국 유튜버들이 이 문제를 다루고 있다.
윤석열-김건희 Vs. 한동훈
한동훈 대표가 아예 대놓고 김건희 여사님께 공개 활동을 자제하라며 야지를 깠다. 나도 김건희 여사의 공개 활동을 좋게 보지는 않지만 윤석열-김건희 부부의 은덕을 그 어느 누구보다 많이 입은 한동훈의 입에서 나올 말은 절대 아니다.
끝으로, 지만원 박사님께서도 분명히 말씀하셨듯이, 이번 서울시 교육감 보궐 선거에서는 반드시 조전혁이 이겨야 할 것이다. 조전혁도 김무성-이재오와 친한 바른정당 사탄파 출신이긴 하나, 전교조 명단 공개는 그의 공로가 맞고, 적어도 민주당 쪽에서 나온 광주인 인권 선언을 만든 5.18 가짜유공자 정근식보다는 훨씬 나으며, 다음 세대를 위해서는 조전혁이 그래도 당선이 되어야 하고, 이 부분은 내가 인스타에서도 분명히 말을 할 것이다.
P. S. 문재인 일가를 둘러싼 지금 불거지고 있는 각종 의혹들에 대해서는 노무현-문재인-조국 따까리-버닝썬 게이트 주범 전라도 빨갱이 윤규근 총경의 뒤를 캐 보면 실마리가 풀릴 것이다.
2024.10.10.
운지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