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밤 늦게 글을 올리는 컨택터스..
어제(14일) 22:00 경에 [언론보도반박] <금속노조-은수미의원 경총주장 반박에 대하여> 라는 제목으로
은수미 의원, 장하나 의원. 그리고 민주노총 및 금속노조에게 글을 남겼더군요.
http://www.contactus.kr/view.asp?com_id=c120814195135e9zd&page=1
우선 컨택터스의 글을 본다면요..
ㅁ 노조와 은수미 의원에게 컨택터스가 드리는 말씀
1. 노조는 불법 무장과 선제 공격으로, 사회적 논란의 중심의 한 당사자가 된데 대해 먼저 국민에게 사과하고, 향후 작업장 안팎의 어떠한 유형의 폭력도 발생하지 않도록 어떠한 빌미도 주지 않기 위해서라도, 법과 국민 정서에 반하지 않는 노조 활동을 하겠다고 다짐해야 하는 것이 아닌지요?
2. 노조의 거짓 주장에 의해 장하나의원은 저희 컨택터스에 대해 '거짓말 좀 하지 마십시오'라고 하셨습니다. 노조는 왜 장하나의원에게 거짓말 혹은 속이시나요? 무장하고 선제공격 했다고 왜 밝히지 않으셨나요?
3. 은수미의원과 일부 야당의원들은 자꾸 국회 정론관으로 그 노조 형아들을 끓어 들이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것은 국민에 대한 '불륜'입니다. 국회를 '아큐파이드 국회'로 만드는 것은 국민 정서에 반하며, 국회를 '교두보'로 내준 야당도 비례대표 공천을 한 책임을 면치 못할 것입니다.
4. 그리고 은수미 의원은 '아직' '국회 입법권' 운운 하면 좀 그래요. 어색! 좀 있다 사용하셔도 될 듯. 국회 입법권과 자신을 동일시 보이도록 하여, 자신을 '지엄'하게 보이도록 '국회권한'의 권위를 사적으로 오남용.
5. 국민의 선출을 받은 국회의원은 물론, 비례대표 또한 국회의원이 됐다고 해서 '국민 청문회'가 끝나는 것은 아니며, 검증을 필 했거나, 면제되는 것이 아니며, 의정 활동을 통해서 검증과 청문회가 계속 되고 있다는 점을 상기하시기 바라며,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점을 아시기 바랍니다.
자.. 보셨죠?
3번, 4번, 5번 글을 본다면.. 기가 막힐 노릇입니다.
국회의원은 여당, 야당을 가리지 않고, 정당하게 선거를 통해 정치를 하는 사람입니다.
이런 사고를 터트린 장본인들이 사건 진상을 파악하고 해결하기 위해 나서는 국회의원들에게
이런식으로 막말을 하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국회 입법권'을 운운하지 말라는 말과,
어떤 기자회견도 할 수 있는 국회 정론관에 오는 사람들을 '노조 형아'라는 호칭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막말을 할 수 있는 건가요?
지금이 분명 2012년인데, 1960년대 이정재가 거느렸던 '정치깡패'가 부활하는 것인가요?
또한 사진을 올린 부분은 이번 사건과 전~혀 무관한 사진들에다가
그동안 용역업체들이 저질렀던 폭력적인 일은 쏙 집어넣고,
민주노총 및 금속노조 등 노조원들이 저질렀던 일들만 사진을 올림으로써
마치 이 사람들이 폭력배인것 마냥 자신들의 행동에 합리화를 시키려는 행동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위대한 우리 국민들을 알겁니다.
그러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SNS로 많이 전파해야 할걸로 보여지네요..
첫댓글 헐..........
가카의 은총이 온나라로 퍼져나가는 듯
어떤 이유를 대더라도 사람을 그렇게 무참히 공격하는 것은 반드시 사라져야 합니다.
정,재계에 튼튼한 줄이 있으니 뭐가 무섭겠습니까.. 노조원분들의 상처입은 심신이 빨리 회복되길 바랍니다.
저건 국회 차원에서 대응해야 할 문제같은데...
국회의원은 개개인이 하나의 독립된 입법기관인데,
국민의 대의권을 가진 국회의원에게 저런 막말을 퍼붓는 놈은
여야를 막론하고 함께 대응해야 할텐데 ...
민주당은 미친개 취급하지 말구 저런 거 이슈화 시키지.
정치깡패의 부활이군여
진짜옛날로돌아가고있는건가?
어텋게용역들이 이렇게법앞에 당당하단말인가
우리는현실세상을살고있는가?
언론이바로서야 역사인식을바로할수있음을
진짜깨닫는다
컨택터스건이 뉴스에단신처리돼니국민은잘모릅니다
이현실이 참으 로 안타깝습니다
어이~~ 컨택터스 누글 컨택하려고 눈에 불을 켜나??? 엠비도 경호하고 그네도 경호하고.... 동에번쩍 서에 번쩍 하면서 검숭이들처럼 너희들 세상 만드냐??? 조~~~~~~~~~~
머리가 쳐돌은 새끼들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