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구근 보물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원사진방 뜰한바뀌
봄봄고창 추천 0 조회 95 26.05.26 14:04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26 14:24

    첫댓글 맨위 꽃나무 이름이 뭐지요?

  • 작성자 26.05.26 14:49

    정향나무라 구했는데
    계회나무. 북경나일락이라 합니다
    향기는 여기 나일락보다
    휠씬 진하구요

  • 26.05.26 14:51

    @봄봄고창 정보 감사 합니다.

  • 26.05.26 16:49

    이쁜꽃들을보니 기분이 넘 좋으네요
    감사해요

  • 작성자 26.05.27 04:23

    꽃밭에 있으면 무념
    보는것만으로 좋지요
    감사 합니다

  • 26.05.26 17:29

    비가 오면 비오는대로 큰 정취가 있습니다.
    멀구슬 꽃이 예쁘네요

  • 작성자 26.05.27 06:15

    비오면 창문앞에서 가끔은.
    멀구슬 향기도 예쁘구요

  • 26.06.01 12:08

    봄봄님 잘 지내시죠?
    멀구슬 나무가 이색적이네요
    어디서 구입하나요

  • 작성자 26.06.01 14:46

    뜰안에 심으면 수국 그늘되고 좋겠네요
    멀구슬 주변 어디든 있을법한데 직근성이라..
    가을에 심으면 괜찬을까 싶기도 합니다만
    씨앗 여물면 씨앗은 쉽게
    구할수 있어요
    3~5년 되면 꽃도 피고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