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린날 비소식에 정원 사진담기 꽃들이 향기 아름다움을 자랑하네요
첫댓글 맨위 꽃나무 이름이 뭐지요?
정향나무라 구했는데 계회나무. 북경나일락이라 합니다 향기는 여기 나일락보다 휠씬 진하구요
@봄봄고창 정보 감사 합니다.
이쁜꽃들을보니 기분이 넘 좋으네요감사해요
꽃밭에 있으면 무념 보는것만으로 좋지요감사 합니다
비가 오면 비오는대로 큰 정취가 있습니다.멀구슬 꽃이 예쁘네요
비오면 창문앞에서 가끔은.멀구슬 향기도 예쁘구요
봄봄님 잘 지내시죠?멀구슬 나무가 이색적이네요어디서 구입하나요
뜰안에 심으면 수국 그늘되고 좋겠네요 멀구슬 주변 어디든 있을법한데 직근성이라..가을에 심으면 괜찬을까 싶기도 합니다만씨앗 여물면 씨앗은 쉽게 구할수 있어요3~5년 되면 꽃도 피고요
첫댓글 맨위 꽃나무 이름이 뭐지요?
정향나무라 구했는데
계회나무. 북경나일락이라 합니다
향기는 여기 나일락보다
휠씬 진하구요
@봄봄고창 정보 감사 합니다.
이쁜꽃들을보니 기분이 넘 좋으네요
감사해요
꽃밭에 있으면 무념
보는것만으로 좋지요
감사 합니다
비가 오면 비오는대로 큰 정취가 있습니다.
멀구슬 꽃이 예쁘네요
비오면 창문앞에서 가끔은.
멀구슬 향기도 예쁘구요
봄봄님 잘 지내시죠?
멀구슬 나무가 이색적이네요
어디서 구입하나요
뜰안에 심으면 수국 그늘되고 좋겠네요
멀구슬 주변 어디든 있을법한데 직근성이라..
가을에 심으면 괜찬을까 싶기도 합니다만
씨앗 여물면 씨앗은 쉽게
구할수 있어요
3~5년 되면 꽃도 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