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그간 이런 저런 이유로 작업이 몇 대 진행되었지만 처음 포스팅 하는 차량입니다.
' E350 ' 메르세데츠의 대표적인 E 클라스 모델입니다.
과거 E350 은 E 클라스의 대표 모델이었죠.
V6 의 부드러운 엔진 , 부족하지 않은 출력 , 정숙한 엔진 등등...
강남 아줌마들의 소나타라고 칭하던 E350 은 세월의 변화에 따라 변화가 되었습니다.
E200 CGi 와 E220 CDi 는 엔트리 차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정숙하고 부드러운 가솔린을 위해 E350 을 많이 찾았었던것 같습니다.
E200 , E250 , E300 은 4기통 터보 엔진을 사용합니다.
이젠 E350 까지도 4기통 휘발유 터보 엔진을 사용합니다.
V6 에 비해 정숙성이나 부드러움은 살짝 불만을 느끼실 수 있지만,,,,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배출가스 규제 ( 이산화탄소 배출량 )를 만족시키려면 다운 사이징이 필수입니다.
4 기통 터보 엔진에 좀 더 나은 출력과 연비를 위해...
MB 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는 48V 하이브리드가 적용되었습니다.
이미 직렬 6기통에 48V 하이브리드를 적용한 43 , 53 AMG 는 나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 L 엔진이지만 순정 299 마력 , 토크 40.8
테크텍 : 360 마력 , 토크 47.0 셋팅입니다.
벤츠 특유의 불만인 미션의 버벅거림 , 출발시 심한 터보랙이 해소되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테크텍은 팝콘 배기음을 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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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텍은 수 억원의 개발비를 투자해서 완벽한 데이터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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