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우 <시사IN> 기자는 10월 24일 공개된 '나는 꼼수다' 25회 방송분에서 "2005년 김재호 당시 서울서부지방법원 판사가 수사 중인 검사에게, 부인 나경원 한나라당 후보 자위대 기념 행사 참석을 비판한 관할구역 내 누리꾼을 기소해달라고 청탁했다"고 폭로했습니다.
이에 대해 나경원 선대위 대변인실은 당일 논평을 통해 “김재호 판사가 공소 제기 두 달 전에 이미 미국 유학을 떠나 기소 청탁을 한 사실이 없다”고 반박하고는 "사실무근의 일을 무책임하게 의혹 제기한 전형적인 인터넷 흑색선전으로 즉각적인 고발을 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또한 이같은 취재 결과를 "언론인을 빙자한 폭로꾼의 후보자 허위비방 테러"라고 단정했습니다.
주진우 기자는 이에 아래와 같이 재반박합니다.
저는 진성호처럼 여자를 주무르지도 못하고, 신재민 홍상표처럼 돈을 받지도 못하고, 안형환처럼 학력위조도 못합니다. 나경원 후보께는 이 분들이 진정한 언론인이지요.
문제의 핵심은 관할구역 판사가 수사중인 검찰 관게자에게 수사청탁을 했다는 것입니다. 이는 정확하고 명백한 사실입니다. 제 3자 말고 김재호 판사가 나서 저를 고소하십시오. 필요하다면 가지고 있는 명백한 증거를 공개하겠습니다.
첫댓글 누나 말고 남자가 봐도 멋있다. ^^
오 진정한 호연지기 그 자체!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나 아줌마가 02-733-1026, 02-2297-8476번으로 진정한 변화, 누구입니까? 어쩌구하면서 전화도 오고 문자도 오고 난리네요// 아줌마땜에 촉발된 상황...남표니한테 미안하지 않은지 한번씩 위로의 전화라도 ..... 시엄마가 모라 할텐데 ㅉㅉㅉ
부끄럽구요~~ 왜 이말을 주기자만 할까요?? 진정 듣고자하는이는 고발뿐이 못하고 화가치미네요..
주진우기자 멋지다.
대한민군에 언론인이 주기자님 뿐인가? 타언론사 기자들의 분발을 촉구한다
간지 쩐다! 남자가봐도 머찌다ㅠㅠ
다른 건 다 참아도 주진우기자 욕하는 건 못참아!!내가 집에서 짚풀떼기 인형에 바늘을 꽂으며 저주를 내리는 것 밖에 할 수 있는게 없더라도 절대 용서 못해!!!언론인을 빙자한 폭로꾼이라니...손가락이 다 떨린다...헐...저런 인간들이 주진우기자한테 할 말은 아니지 않나...아..아침부터 빡도네...
유학과 청탁은 무슨 관련이 있나요? 어디 국제전화 안되는 곳으로 유학 갔었나?
나자위년 어찌 생각이 지 편한데로야..이 주어국썅년아 미국에서 한국에 전화 못하냐?? 어휴 국민을 얼마나 우습게 어겼으면 저런 변명을.. 이제 욕하기도 지치다....
주진우 기자님... 흐흐흐 악마의 본성을 보여주세요~ 이 사탄들 다 덤벼!!
대단한 용기네요..
명백한 증거가 뭘까 짱구 굴리다가 고소는 못하고 두리뭉실 고발을하긋네요 ㅋㅋㅋ
아마도 e-mail일 것 같군요.
전화로 구체적인 내용을 전부 이야기할 수 없을 테니 e-mail로 구체적인 내용을 보낸 것이 있을 것이라 추정해봅니다.
ㅎㅎㅎ 진짜 양아치수법이네 참,,,,
몸을 사리지 않는 주진우기자님 그용기가 부럽습니다. 우리일반 시민은 감히 현직판사를 건든다는건 상상도 못하는 일을
간지 쩜...
주기자 주기네. . .
역시!
"국제전화는 할 줄 몰랐다" 개드립 예상...
ㅎㅎㅎ 유학중 이거 어제 기사 쫘악~ 깔리더구만요. 포털에..
헐~ 짱
멋있다!!!!!!!!!!!!!!!!!!!!
주진우기자는 경원씨처럼 확실한 증거없이 다른사람을 비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경원씨같은 누나는 굉장히 싫어합니다.
정답입니다 ^^
쵝오~~~!^^
잘한다.....
와... 주기자 최고네요. 절대 쫄지않는 저런 호연지기는 어디서 나오는걸까요? 존경!!!
주진우 화이팅! 주진우는 내가 지킨다아!
주진우 기자님 응원합니다!!!!
이런 멋진 남자를 본적이 없다!!! 진정한 훈남! 쾌도남아!!!
정말 주진우 기자는 우리가 지켜줘야 합니다!!!
난 유학가서 매일 한국에 전화질했는데, 미국에서 한국에 전화못하나?? 북한으로 유학간건가??? 이런 샹것들...
그게논평이라고... 주기자님 댓구할가치도없네요.... 주기자님 화이팅입니다!!
아아 쩔어.. 진짜 주진우는 남자다
늑대에게서 양들을 지키려면 늑때가 되어야 한다.
악마에게서 양민을 구하려면 앙마가 되어야 한다.
벌금나오면 시사인에 광고 의뢰해서 돈만들어준다! 주기자님!! 쫄지말고 그냥 막 들이대요!!
이 시대의 진정한 언론인입니다. ^^
주진우 최고다!!
진정한 언론인이다..
사건 처리 과정만 봐도 이상한게 빤히 보이는데... 참나... 우기면 다냐... 국민 알기를 개ㄸ으로 아는거지...
주기자 같은 진정한 언론인이 더 많아지기를 바라며... 주진우 기자님 화이팅입니다!!
고소하고, 나미디어법 얼척웃음 (대학생한테 쳐발린)이 변호하고 그러면 법무법인 바른 개입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지금 시장직이 중요한가요? 한 집안이 풍비박산 초임박 상태인데~ 나 같으면 대의고 뭐고 다 제쳐두고 남편 변호하겠다...
변호사 선임비는 남편께 사무장님한테 보내라고 하면 되고, 뭐 그럼 되겠네요. 이제 국회의원이 아니니 법원 갈 주유비는 어떻게 처리 하지~ (정 없으면 제게 오세요 OK 캐쉬백 포인트 5만점 있는 카드 드릴께요) 주기자님 너무 멋있어요.
욕마저도 아까운. 닥치고 아가리...
진정한 호연지기 주진우. 닥치고 다덤벼
호~~연~~지~~기!!!!!
허... 멋있다
남자가 봐도 멋있다
남자는 독고다이정신
멋집니다! 주기자님 화이팅
주기자~ 만세!!
주기자가 주긴다!!!!!!!
같이 앞으로 나아갑시다.....쫄지맙시다......촛불들고 광화문으로
기자는 사실을 절대 100% 다 안 밝히고, 대들면 완전히 골로 보낼 30% 보험으로 는 남긴다고 주진우기자는 말 하였다..
골로 가고 싶어면 함 대들어 보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