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조사유)
10년전 경기도 산하 지자체에 수십대씩 지원받은 전방형제설기.. 태성 TS2200..그런데.? 전방형이다 보니 도로돌출적 상황에서 로우더양쪽에 무리가 가서 다시 후방형제설기로 재공급.. 그런데? 정책제안을 지자체 시의회 & 시청산하 도로관리사업소에 제안하고 우선 컨소시험사업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현재 태성의 후방형제설기.
2)방치된 전방형 제설기 TS2200.
3)전방형에서 후방형 개조작업을 맡아주신 구)대동대리점 김포 하성면 센터아저씨-이용세(P,S 지금은 농기계수리점 안하시지만,갠적으로 1979년 L2201 아홉살때 살때 이 아저씨내 대통센타에서 가져옮.트레일러/비료살포기.곡물적재함등등..다 자작의 왕)
4) 완성( 가급적 돈안드리고 재생하려 하였으나 시연및 제설이후 하부링크는 다시 절곡 맞춤으로 강화시켜야 함.하부 볼링크와 제설기간의 거리가 길어 60CM 미터 정도 커팅후 재용접 장착예정..!
P.S 탑링크위치와 경사각 .. 리고 유볼트의 재용접.그리고 제설기판의 경사스프링각을 계산하여 세웅쟁기 철프레임을 장착하였는데,아주 유용함.!! 아참.!! 아 사진 뒤에 있는 제설기는 제설판이 완전 나가서 고민하다가 집에 쳐박아 놓은 것임. 타동네 이장님들 설득해서 주어다가 우레탄페인트로 도색.(@_@)
5)지난 겨울 김포시 하성면 회전교차로 및 주변 인도에서 제설작업 중..
6) 주변지자체 강화군에 일괄납품된다는 제설기용 고무판-나라벨트 사장님의 직접 시연으로 제설판을 그레이더 전용이 아닌 소모품으로 대체가능.장점은 사고안전및 기계충격 완화이지만,단점은 눈이 굳어지는 상황에서는 별 효과 없는듯.. 일장일단은 각 자체및 제설담당자의 판단인듯..
첫댓글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