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그대가 머문자리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뭘 드셨나요? 요즘 먹은 것들
베베 김미애 추천 5 조회 224 26.06.15 15:56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15:58

    첫댓글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26.06.15 16:01

    방가딩가

  • 26.06.15 16:03


    강황으로 밥을 지으시는 군요
    저도 가끔 그럴때가 있어서
    아이스크림 을보고 깜딱
    저는 한여름에도 찬물이나 아이스 크림을 전혀 안먹기에 ~ㅎㅎㅎ

    늘 푸짐한 베베님의 밥상 머리에는
    건강이 쓰여져 있답니다
    고루고루 잘 드시는 베베님
    비빕밥이 영양가 최고라죠 !!

  • 작성자 26.06.15 16:04


    꽁보리밥 ㅡ대전 중앙 시장
    6천냥

  • 26.06.15 16:03

  • 작성자 26.06.15 16:05


    깻잎 김치
    담그려고요

  • 26.06.15 16:04

    가방은 냉온 다 담을수 있는 가방인데
    무얼 담고 가시는 지 ~~ㅎ
    키가 크셔서 그런지 날씬이 십니다 ~

  • 작성자 26.06.15 16:05


    가방에는
    전해드릴 음식과 전도지

  • 26.06.15 16:50

    전 비비빅 좋아합니다

  • 작성자 26.06.15 16:57


    비비빅 드세요
    저도 요즘 마이 먹어요
    배탈은 안 나요 ㅎ

  • 26.06.15 17:36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늘 건강하심으로 가득이랍니다
    우리베베님 !!

  • 작성자 26.06.15 17:49


    감사해요
    가이님
    맛저하시와요

  • 26.06.15 17:38


    골고루 입맛에 당기면은 그것이
    보약이죠 언제나 잘드셔야해요
    감사해요 우리베베님 !!

  • 작성자 26.06.15 17:45


    맞죠?
    입맛대로
    잘 먹죠.제가요?
    가이 운영자님

  • 26.06.17 06:27

    오늘도
    정성가득
    행복한 밥상으로
    새 아침을 행복하게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23 19:52


    행복 밥상이
    됐나요?


  • 26.06.17 06:27

    빨리 온 더위에
    건강하시고 시원히 보내시는
    행복가득 즐거운 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23 19:54


    더워도
    행복하답니다
    날씨에 대해선
    야그 않는답니다
    만고 재미없는
    거라서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