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방가딩가
강황으로 밥을 지으시는 군요 저도 가끔 그럴때가 있어서 아이스크림 을보고 깜딱 저는 한여름에도 찬물이나 아이스 크림을 전혀 안먹기에 ~ㅎㅎㅎ늘 푸짐한 베베님의 밥상 머리에는 건강이 쓰여져 있답니다 고루고루 잘 드시는 베베님 비빕밥이 영양가 최고라죠 !!
꽁보리밥 ㅡ대전 중앙 시장6천냥
깻잎 김치담그려고요
가방은 냉온 다 담을수 있는 가방인데 무얼 담고 가시는 지 ~~ㅎ키가 크셔서 그런지 날씬이 십니다 ~
가방에는전해드릴 음식과 전도지
전 비비빅 좋아합니다
비비빅 드세요저도 요즘 마이 먹어요배탈은 안 나요 ㅎ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반가움에 마중을드리고 고마움으로인사를드려보구 같이하네요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바라구 수고하셨어요감사함을 드려요늘 건강하심으로 가득이랍니다우리베베님 !!
감사해요 가이님맛저하시와요
골고루 입맛에 당기면은 그것이 보약이죠 언제나 잘드셔야해요감사해요 우리베베님 !!
맞죠?입맛대로잘 먹죠.제가요?가이 운영자님
오늘도정성가득 행복한 밥상으로새 아침을 행복하게 맞습니다.감사합니다.
행복 밥상이됐나요?ㅎ
빨리 온 더위에건강하시고 시원히 보내시는행복가득 즐거운 날 되세요~!감사합니다.
더워도행복하답니다날씨에 대해선야그 않는답니다만고 재미없는거라서요ㅎ
첫댓글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방가딩가
강황으로 밥을 지으시는 군요
저도 가끔 그럴때가 있어서
아이스크림 을보고 깜딱
저는 한여름에도 찬물이나 아이스 크림을 전혀 안먹기에 ~ㅎㅎㅎ
늘 푸짐한 베베님의 밥상 머리에는
건강이 쓰여져 있답니다
고루고루 잘 드시는 베베님
비빕밥이 영양가 최고라죠 !!
꽁보리밥 ㅡ대전 중앙 시장
6천냥
깻잎 김치
담그려고요
가방은 냉온 다 담을수 있는 가방인데
무얼 담고 가시는 지 ~~ㅎ
키가 크셔서 그런지 날씬이 십니다 ~
가방에는
전해드릴 음식과 전도지
전 비비빅 좋아합니다
비비빅 드세요
저도 요즘 마이 먹어요
배탈은 안 나요 ㅎ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늘 건강하심으로 가득이랍니다
우리베베님 !!
감사해요
가이님
맛저하시와요
골고루 입맛에 당기면은 그것이
보약이죠 언제나 잘드셔야해요
감사해요 우리베베님 !!
맞죠?
입맛대로
잘 먹죠.제가요?
가이 운영자님
오늘도
정성가득
행복한 밥상으로
새 아침을 행복하게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 밥상이
됐나요?
ㅎ
빨리 온 더위에
건강하시고 시원히 보내시는
행복가득 즐거운 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더워도
행복하답니다
날씨에 대해선
야그 않는답니다
만고 재미없는
거라서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