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교육 방침에 대해서 회원님들께 질문드립니다~! (밀크티 천재교육 질문 병행)
칭찬, 또 칭찬 해줘야 한다는걸 알면서도 잔소리는
잘 나와도 잘했다는
말이 잘 안나오네요ㅜㅜ
이게
노력해도 참 쉽게 안되는 것 같아요. 특히 공부부분에선요.. 욕심이 넘
많아서 그런가..
이게 맞는 방법일까요? 제 판단은 이제 제가 간섭하면 안될것 같아요.
애를 자립심 있게 키우고 싶거든요. 그런데 엇나가진 않을까 걱정이기도 하구요.
일단 이게 질문 1번이구요.

두번째 질문은 평소 아이 공부 어떻게 시키시는지도 궁금해요.
고학년요 애는 줄곧 잘 하는데.
작은애는 집에서
하더라도 뭔가 시켜야 하나 싶어서요.
밀크티 천재교육가 소문이 좋아서 그런데, 혹시 이용해보신분들 계신가요?
듣기로는 애가 자립심만 있다면 천재교육 밀크티가 최고의 교육멘토가 된다던데..
질문 1번 2번 답변 부탁드릴게요 회원님들~^^

밀크티 천재교육 홈페이지 보니까 무척 잘되있고 이용자도 많아보여서 믿음은 가는데.
역시나 그래도 실제 이용하시는 분들의 후기가 있다면 참고하는데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혹여나 카페에 질문올려봤는데.^^ 댓글로 코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댓글 전 자기주도 학습을 중요시 생각해서, 그거에 집중해서 시켰던 것 같아요 꾸준한양 하도록 하는거요. 그때 매번 잘했어, 잘하고있어 칭찬 해줬구요 습관 잡혀서 패드학습 시켜도 잘 하네요. 지금은 밀크티 하고 있구요 안에 있는 인강이나 컨텐츠 활용시키니 이해도 훨씬 잘 해요. 이것도 오늘 할 학습 다하면 오늘 어려운 부분은 없었냐 수고했다 이런말 항상 해주고 있어요.
저도 칭찬에 참 무색 ㅜ 잘했어 잘했네 웃으면서 그말 하는게 참 힘든 것 같긴해요ㅜ 그래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가서 후회할까봐요~ 익숙해지면 잘 나온다고 하니까 ㅎㅎ 전 지면 학습지 시키다가 지금은 밀크티 시켜요, 꾸준히 하는 습관 잡아주고 싶어서요ㅜ 아직 뒤쳐지는 과목 없어서 학원은 생각 안해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