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9. 참감람나무에 접붙임
인간의 몸에 있는 수십조 개의 세포에는 인류의 맨 종지선조 세포까지 들어와 있습니다. 핏줄이 그렇습니다. 역사가 거기에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타락한 세계의 악한 조상들의 모든 세포가 들어 있으니 전부 다 뜯어고쳐야 됩니다. 돌감람나무 밭이 돼 있으니까 참감람나무가 나오지 않으면 접붙여 가지고 청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316-161,…2000.2.11)
인류역사에서 가정을 중심 삼고 남자 여자를 통해 번식하는 뿌리의 출발이 무엇이었습니까? 사탄 편이 먼저 했습니까, 하나님 편이 먼저 했습니까? 사탄 편이 먼저 뿌리를 박았습니다.
여러분은 통일교회 선생님이라는 나무의 가지를 잘라다가 접붙인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니까 뿌리가 아직 남아 있는 것입니다. 그 뿌리가 여러분의 타락성에 다 남아 있습니다. 그래서 사탄이 관계를 맺기 때문에 사탄 편 영인들이 여러분의 몸뚱이에 침투할 수 있습니다.
최후의 하나님 소원이 뭐냐 하면, 여러분의 가정들 하나하나를 구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탄세계의 뿌리를 어떻게 뽑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 뿌리를 뽑는 데는 하나님이 원수와 같이 두들겨 패서 뽑는 게 아닙니다. 거짓 사랑으로 그걸 심었기 때문에 뽑는 데는 참사랑으로 뽑지 않으면 뽑히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308-229~230,…1999.1.9)
6천년이 된 돌감람나무에 접을 붙여서 4년이 되면 참감람나무가 됩니다. 접붙이기를 해서 참감람나무가 된 여러분도 3대를 넘지 않으면 돌감람나무에서 접붙이기를 한 그 영향으로 점점 작아져 갑니다.
3대를 넘어서 처음으로 참감람나무 뿌리의 진수를 전수받아 결실되는 열매의 씨를 심게 되면 완전한 참감람나무가 됩니다. 거기까지 가는 데는 3대를 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탕감의 원칙은 엄연합니다. (467-181~182,…200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