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퍼즐 방청 오는분은 돗자리,물,간식 챙기시고 체력관리 잘해요
오후2시 접수처 오픈 (길거리 현수막 접수), 오후11시 퇴장 예상이면 9시간이네요.
미리 줄 설수록 앞자리 확률일거 같습니다. (예전 아티스탁게임의 경우)
예전 아티스탁때 생각하면 도착해야하는 시간에 최소 30분~40분전 오시는거 추천이고요.
앞자리 1열~3열 정도 원하시면 1시간30분~3시간전 혹은 더 전에 미리 도착 예상.
예전 아티스탁때 1시간30분전에 2번 도착했는데 3등, 7등이었습니다.
이번에는 전,현직 여성 멤버들이니 더 일찍 오는 팬들 많을것 같습니다.
줄 설때 특히 뒤에 있는분들 그냥 몇십분~1시간 내내 그냥 일어서서 서있는분들 많은데요.
다른사람들 빽빽히 다들 서있더라도 돗자리 바닥에 깔고 항상 왠만하면 앉아있는거 추천드립니다.
항상 가능할때마다 앉아있고 다리 아프지 않게 컨디션, 체력관리도 항상 끝날때까지 하길 바랍니다.
서있을일이 많습니다. 가수 무대 나올때마다 앉았다가 일어났다가 계속 하기도 합니다.
상황상 다른가수들 응원해야할수도 있습니다. 추가적인 체력 소모. 카메라 찍는 사람이 돌아다닙니다.
리모콘 투표할때 1시간30분~2시간쯤 스튜디오안에 계속 있던거같은데 화장실 참느라 고생할수도 있습니다.
체력적으로도 컨디션도 안좋아지고 지칠수있습니다. 1시간30분~2시간정도였나 안에 있으면서
딱딱한 의자 앉아있으면서 계속 앉았다가 일어났다가 리모콘 누르고 왠지 모르게 지칠수도 있습니다.
예전에 스탠딩인 방청과 앉아있는 방청이 있었는데 스탠딩은 안가봤는데 더 체력관리 잘해야할거 같습니다.
스튜디오 안에 의자 있는데도 다리 아프다고 투표 못하고 집에 가는 팬 본적 있습니다.
일산 제작센터 바로 앞에 큰 마트 2개 식자재할인매장, 하나로마트 있고 하나로마트에 식당가 있습니다.
방청 입장전에 식자재할인매장, 농협쪽 화장실 사용하면 편합니다.
스튜디오 입장하면 1시간30분~2시간정도씩 의자에 앉아있으면서 사이에 화장실 20분? 30분? 이었나
촬영장 세트안에 화장실 1곳만 이용하게 통제 하더라구요. 줄이 많아서 혼잡하더라구요.
촬영 모두 밤에 끝나면 세트장안에 화장실 못쓴다고 그럴수도 있는데 그러면 마트 화장실 쓰시고
숙소나 집에 돌아가시면 됩니다. 중간휴식 몇십분 시간에 촬영건물 밖으로 몇십분 나왔을때
가방 안에 간식,물 챙긴거 드시는거 추천합니다. 목 마른거와 체력 관리 잘하고 투표 잘하고 와요.
첫댓글 네 근뎅 공방은 처음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