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2.12. 수요일 아침 말씀 묵상
골1:9 이로써 우리도 듣던 날부터 너희를 위하여 기도하기를 그치지 아니하고 구하노니 너희로 하여금 모든 신령한 지혜와 총명에 하나님의 뜻을 아는 것으로 채우게 하시고. 아멘
1. 바울은 9절에서 골로새 교회 성도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도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바울은 골로새 교회 성도들이 모든 신령한 지혜와 총명에 하나님의 뜻을 아는 것으로 채워지기를 간구했습니다.
2. 신앙의 성장은 하나님의 뜻을 아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하나님의 뜻을 모르면 세상의 가치관에 흔들릴 수 있습니다. 성령은 우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십니다.
3. 하나님의 뜻을 알면 믿음이 확고해지고 삶의 목적이 분명해집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뜻을 알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4. 우리도 바울처럼 하나님의 뜻을 깊이 알기를 기도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뜻을 알고 살아가는 성도는 흔들리지 않고 주님께서 원하시는 열매를 맺을 수 있습니다.
[기도] 주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새 날과 새 아침을 허락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오늘의 말씀과 같이 저희들도 기도로, 말씀으로,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하나님의 뜻을 구하며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 주님, 오늘도 저희를 시험에서 건져 주시고, 악에서 구원하여 주시옵소서.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