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많이도 언급됐던 이적얘기 입니다.
토마스 투첼은 다시한번 볼프스부르크의 구자철을 향해 구애합니다!
" 만약 겨울에 어떤 무언가가 일어나야 한다면, 바로 구자철의 영입이 저의 희망입니다"
마인츠 감독이 얘기합니다. " 구자철은 우리팀을 강하게 하는데 있어서 톱 중의 톱일 것입니다"
지난 여름 볼프스부르크는 이 한국 선수에 대해 이적불가통보를 하였습니다.
시즌 초에 구자철은 좋은 플레이를 했으나, 10월초부터는 단 한번 10분 출전의 그치고 말았습니다.
투첼 " 부상을 당한 것이 그에게는 불운 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시간동안 볼프스부르크는 좋은결과를 이끌어냈죠."
계속해서얘기합니다. " 하지만 이적의 손을 쥐고 있는 건 볼프스부르크입니다. 구자철이 우리 팀에 온다면 더 많은 경기를 뛰겠지만 그것이 이루어질지에 대해서 왈가불가하는 것은 현재로선 무의미한 일입니다."
원문 - http://www.bild.de/sport/fussball/mainz-05/tuchel-baggert-an-wolfsburg-star-koo-33893716.bild.html
번역 - 용용 투레
첫댓글 돌문 지동원 마인츠 구자철 이정도만 되도 딱히 이번 이적시장에서 더 바랄게 없음 욕심좀 부리자면 +이청용
글고 구자철 데려가도 또 중미,수미로 쓸거란 얘기가 있던데 솔직히 감독부터가 구자철에 대한 애정이 천치차이 이게 가장 중요하다봄.
데려가서 부활시켜줘 ㅠㅠ
갔으면 좋겠다 감독이 저렇게 원하는데
구자철성애자
제발 제발 가자 ㅠㅠ
가면 진짜 분데스리거들 화려하네
도르트문트 지동원
레버쿠젠 손흥민, 류승우
마인츠 구자철, 박주호
아우크스 홍정호
그것도 같은 팀인 경우가 두 팀 ㄷㄷㄷ
무엇보다 감독의 자세가 저렇게 까지 적극적인데 영입하고 안쓸리가 없죠
좀 보내주길 ㅋㅋㅋ
가자ㅎㅎ
해킹아 우리 구 좀 보내주면 안 될까?ㅠ
용용투레님 번역 번거로우실텐데. 감사합니다^^
시간 남을 때마다 우리 선수들 위주로 빌트지 번역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독일언론 소식을 직접 한국에 있는 축구팬분들께 전해주는 걸로 보람을 느낍니다!
이제 가자!
예쓰 runnin with believers
가자 koo
가서 폼좀 끌어올리자
자철이는 에이스 역할을 줘야 제맛인데 마인츠에서 한번 날아보자 이제 월컵도 6개월 남았다
청용이도 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