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 "내가 이효리 어떻게 만나 싶었는데..우리집 청소해줘"
방송인 도경완, 기타리스트 이상순 등 유명인들이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뜬다.
6월 23일 방송된 '유퀴즈'에 따르면 30일 방송되는 '유퀴즈'에는 방송인 도경완, 기타리스트 도경완, '사랑아 보영해' 주인공 신정호 씨가 출연한다.
도경완은 이날 방송에서 가족 내 인지도 서열, KBS 아나운서 퇴직금 등 관련 비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MC 유재석은 "제주도 내려가면 다 상순이한테 전화한다. '효리 어때? 지금 그런 얘기해도 괜찮을까?'(라고 묻는다) 효리 통신원이다"고 말했다.
이상순은 "그때는 무슨 생각을 했냐면. 내가 이효리를 어떻게 만나. 녹음하기 며칠 전에 팔이 부러졌다. 집이 지저분하다고 청소를 막 하더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는 레전드 보컬 그룹으로 꼽히는 빅마마(신연아, 이지영, 이영현, 박민혜)도 출연할 예정이다. 빅마마는 24일 오후 6시 9년 만의 신곡 '하루만 더'를 발매한다.
이상순 "내가 이효리 어떻게 만나 싶었는데..우리집 청소해줘"(유퀴즈)[결정적장면] (daum.net)
이상순 "내가 이효리 어떻게 만나 싶었는데..우리집 청소해줘"(유퀴즈)[결정적장면]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방송인 도경완, 기타리스트 이상순 등 유명인들이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뜬다. 6월 23일 방송된 '유퀴즈'에 따르면 30일 방송되는 '유퀴즈'
entertain.v.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