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례회나 태니스 경기중토닥토닥하는 경우가 많은 것중 하나가점수 콜을 헷갈려 하는 것 입니다서버는 서브 넣기 전에큰 소리로 점수를 카운트하고상대방 리시브가 '오키'나
인지한 동작을 확인한 후서브를 넣어시면 점수에 착오가 없을 것 입니다셀프규칙중 하나이니습관이 되면 좋겟지요홍홍홍 ㅡ응삼아제 ㅡ
첫댓글 요즘 포인트 콜하는 운동켐페인 중이랍니다.제 생각엔 두 포인트에 한번이라도 했으면 좋으련만 가끔 상대방을 속이기위해 콜하지 않는 비매너들도 있고..여름엔 기가 딸려서 헷갈릴때가 종종 ㅎㅎ
많이 언쟁하는 부분이죠~전...아직도 헷갈려요 ㅎ
첫댓글 요즘 포인트 콜하는 운동켐페인 중이랍니다.
제 생각엔 두 포인트에 한번이라도 했으면 좋으련만
가끔 상대방을 속이기위해 콜하지 않는 비매너들도 있고..
여름엔 기가 딸려서 헷갈릴때가 종종 ㅎㅎ
많이 언쟁하는 부분이죠~
전...아직도 헷갈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