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봉사회 완산지구협의회(회장 박현희)평화동봉사회 (회장 신겸서)노송동봉사회(회장 이인례)는 전북특별자치도지 사 1층 빵굼터에서 3월26일 오전 9시~16시까지 사랑의 제빵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 정하복 회장 완산지구협 의회(회장 박현희) 평화동봉사회(회장 신겸서) 노송동봉사회(회장 이인례) 봉사원이 참여하였다.
전북도협의회장과 지구협의회장 2개봉사회 봉사원들이 직접 굽고 완성한 빵 500개는 관내 주민센터에 전해져 복지센터 경로당 소년소녀 가장, 독거노인 등 돌봄이 필요한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본 행사에 참여한 박현희 회장은 "봉사원들과 정성껏 만든 맛있는 빵을 구수하게 드시는 모습을 그려 보니 매우 뿌듯하다며 지역 사회를 풍요롭게 한다는 목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 했다며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다방면으로 늘려 가고 있다고 전했다.
정하복 전라북도협의회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완산지구협의 회 봉사원들이 7회차 제빵나눔 봉사활동을 펼쳐주셔서 감사하다”며 “ 우리는 어떠한 시련이 닥치더라도 사회적 책임을 다 하는 적십자 봉사원으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자고” 말했다.
첫댓글 완산지구협의회(회장 박현희)님을 비롯한
단위봉사회 평화동봉사회, 노송동봉사회 협업하여
사랑愛 손맛나는 빵나눔행사 실시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박종관(전북특별자치도 홍보국장)님 취재 고맙습니다
노송동봉사회(회장 이인례) 봉사원님들
사랑의 제빵 나눔 봉사활동 수고하셨습니다.
박현희 회장님 봉사원님들 " 사랑의 제빵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