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 "활동하면 할수록 빚만 늘어가..3년간 정산 0원에 빚 2억" 뮤직K와 분쟁 폭로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김수찬이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와 분쟁 중임을 알렸다.
김수찬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귀하고 값진 고정 프로그램들까지 과감하게 포기하고 군 복무를 시작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그동안 근 3년간의 뮤직K엔터테인먼트와의 가수 활동으로 제가 얻은 것이 정산 0원에 갚아야 할 2억이 넘는 빚이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활동을 하면 할수록 빚만 늘어가고 매달 생활비도 못 버는 상황을 막기 위한 제 선택은 모든 걸 내려놓고 언젠간 이행하리라 생각했던 복무를 시작하는 것이었다"라고 말했다.
김수찬은 "지금은 변호사님의 도움을 받아 1차 내용증명서를 보냈고 그 답을 뮤직K로부터 받아 내용을 검토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그래도 군 복무 기간은 월급이 나오니 감사해야 하는 거겠죠. 일 그만두게 하고 쉬게 해주고 싶었는데 미안해 엄마"라고 얘기했다.
해당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이와 관련 뮤직K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실 관계를 확인 중"이라며 "추후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전했다.
김수찬은 지난 2012년 가요계에 데뷔, 2020년 종합편성채널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10위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5월 27일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다.
https://entertain.v.daum.net/v/20210625074821821
김수찬 "활동하면 할수록 빚만 늘어가..3년간 정산 0원에 빚 2억" 뮤직K와 분쟁 폭로 [전문]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김수찬이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와 분쟁 중임을 알렸다. 김수찬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귀하고 값진 고정 프로그램들까지 과
entertain.v.daum.net
첫댓글 충격이다 화이팅
첫댓글 충격이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