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경수진 "혼자 안 살고 싶다" 솔로 탈출 욕구 부른 이유
배우 경수진이 떡볶이 노이로제를 극복한 이유는 무엇일까.
6월 2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이사한 동네를 접수(?)하기 위해 나선 ‘경반장’ 경수진의 모습을 공개한다.
경수진은 아직은 낯선 동네의 지리를 익히기 위해 비를 뚫고 본격적인 동네 투어에 나선다. 반려묘 호두에게 필요한 애견용품을 사기 위해 헤매던 중 경수진은 부동산에서 애견용품을 구매했다고 해 이색 부동산의 정체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경수진은 인심 가득한 부동산 사장님에게 우산을 빌리는가 하면 추천 받은 반찬 가게에 들리는 등 본격적인 동네 접수(?)에 나선다. 특히 ‘경반장’ 경수진에게 꼭 필요한 철물점까지 뚫으며 알찬 동네 구경을 했다는 전언이다.
마지막으로 신당동의 시그니처인 ‘신당동 떡볶이’를 포장해 집으로 돌아온 경수진은 떡볶이 재료들을 챙겨 테라스로 향한다. 캠핑 아이템들과 시원한 맥주까지 준비한 경수진은 ‘신당동 떡볶이’ 맛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다.
https://entertain.v.daum.net/v/20210625080603121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경수진이 떡볶이 노이로제를 극복한 이유는 무엇일까. 6월 2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이사한 동네를 접수(?)하기 위해
entertain.v.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