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희찬아!
💖🩷💗💓🩷💖
런던 브이로그의 경우, 몇 가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설명하겠습니다. 저는 동남아시아의 아주 작은 나라인 브루나이에 살고 있습니다 🇧🇳. 하지만 저는 영국인의 절반이고 영국 북부에 가족이 살고 있습니다 🇬🇧. 가족들에게 10월에 영국에 와서 보고 싶다고 말했지만 사실 DKB를 보러 왔습니다. 🤭
암스테르담에서 도착한 다음 날 저와 여동생은 차를 몰고 런던으로 향했습니다. 하지만 먼저 영국의 작은 해변 마을인 Cleethorpes에 갔습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제 BB 친구를 데리러 갔습니다! 인스타그램의 팬 계정에서 온라인으로 만났습니다. 처음 만나서 정말 기뻤어요! 그녀는 제 여동생과 같습니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멤버는 D1 😍
계획은 런던까지 운전해서 가는 것이었습니다. 여행 내내 제가 운전자였습니다. 원래 3.5시간이 걸릴 예정이었지만 6시간이 걸렸습니다🤣 우리는 휴게소에 몇 번 가본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왜 이렇게 길을 잃었는지 모르겠습니다 🤣 여행 중에 우리는 모든 DKB 노래를 연주하고 불렀습니다! 런던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꽤 늦은 시간이었기 때문에 많은 것을 할 수 없었습니다. 네가 여기 있을 때 날씨가 너무 나빴어서 미안해 😭 네가 돌아오면 날씨가 더 좋아지길 바라 ☀ ️
최고의 날은 콘서트였습니다! 제가 가본 모든 DKB 콘서트 중에서 런던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도 비비들을 정말 많이 만났어요! 오랜만에 만나서 정말 반가웠어요! 언니도 절친한 친구를 데리고 왔어요.
그녀의 첫 케이팝 콘서트였습니다. 그녀는 모든 멤버의 재능에 정말 놀랐습니다! DKB는 정말 최고입니다!
스냅샷도 너무 잘 나왔어요! 하지만 솔직히 너무 긴장했어요 🥹 당신은 정말 잘생겼고, 특히 눈이 정말 멋져요! 실물이 더 잘생겼네요! 그리고 사진도 너무 잘 나왔어요! 😍 정말 행복해요!
콘서트가 끝난 후 우리 모두는 차를 몰고 클레토르프스로 돌아갔습니다. BB 친구와 작별하게 되어 정말 슬펐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해변으로 걸어가서 멤버들을 데리고 나오기로 결정했습니다.
멤버들과 함께 해변에서 사진을 몇 장 더 찍었습니다. 저는 친구와 작별 인사를 나눴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다시 만나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런 다음 저와 여동생은 차를 몰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브루나이로 돌아갈 때까지 일주일 동안만 영국에 있었습니다.
비행 중에도 계속 당신 생각이 났어요. 그리고 하고 싶었던 말들이요. 첫째, 정말 사랑해요.
당신이 자신을 믿지 않더라도 저는 항상 당신을 응원할 것입니다. 당신은 저에게 정말 특별한 사람이고, 항상 저를 행복하게 해주며, 당신이 없었다면 제가 무엇을 했을지 모르겠습니다.
브루나이에 집으로 돌아왔으니 정말 보고 싶어요🥹 항상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고 곧 다시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정말 사랑해요!!
~ Nadiah (나디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