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 2023년 지역별 자동차 제조업체 판매
https://www.visualcapitalist.com/automaker-sales-by-region-2023/
2023년 지역별 자동차 제조업체 판매
이 글은 원래 Voronoi 앱 에 게시되었습니다 . iOS 또는 Android 에서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고 다양한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놀라운 데이터 기반 차트를 발견하세요.
자동차 회사는 종종 글로벌 기업으로,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합니다.
이 주제를 더 깊이 파고들기 위해, 우리는 10대 주요 브랜드에 대한 지역별 자동차 제조업체 판매를 시각화했습니다. 모든 수치는 Motor1.com 에서 제공되었으며 , 2023년 판매를 기반으로 합니다.
데이터 및 주요 요점
이 그래픽을 만드는 데 사용된 모든 데이터는 아래 표에 나와 있습니다.
상표북아메리카유럽중국아시아 의 나머지라틴아메리카*중동및 아프리카
토요타 | 23% | 11% | 20% | 33% | 6% | 7% |
닛산 | 30% | 11% | 23% | 20% | 12% | 5% |
혼다 | 34% | 2% | 33% | 28% | 삼% | 1% |
현대 | 24% | 16% | 7% | 39% | 8% | 7% |
기아 | 30% | 21% | 삼% | 35% | 6% | 5% |
쉐보레 | 66% | 0% | 6% | 삼% | 22% | 2% |
포드 | 57% | 26% | 5% | 6% | 4% | 2% |
폭스바겐 | 8% | 33% | 45% | 삼% | 11% | 2% |
메르세데스 | 16% | 39% | 33% | 9% | 2% | 2% |
BMW | 18% | 34% | 37% | 9% | 2% | 2% |
*라틴 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지역, 멕시코 제외(북미 총계에 포함됨)
10대 주요 자동차 브랜드의 이 샘플에서 우리는 쉐보레가 2023년 북미에서 가장 높은 판매 집중도를 보 였으며, 판매의 66%를 차지했습니다. 쉐보레의 두 번째로 큰 시장은 라틴 아메리카로, 판매의 22%를 차지했습니다.
광고
이는 유럽이 두 번째로 큰 시장인 포드 와는 대조적입니다 (2023년 매출의 26% 차지).
이 그래픽에 포함된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로 넘어가면, 세 브랜드 모두 중국에서 상당한 양의 자동차를 판매합니다. BMW 와 폭스바겐 의 경우 , 중국은 유럽보다 더 큰 판매 비중을 차지합니다.
중국은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성공은 이 나라에서 우리의 현지 입지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고 발전시키는 것과 함께만 가능합니다.
– BMW 이사회 회장 OLIVER ZIPSE
BMW는 중국에서 가장 성공적인 외국 자동차 제조업체 중 하나로, 2023년에 중국에서 826,000대 이상의 차량을 판매했습니다. 이 회사는 2024년 4월 베이징 북동쪽 도시인 선양에 있는 공장에 27억 6,000만 달러를 추가로 투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Visual Capitalist의 자동차 그래픽을 더 많이 보세요
자동차 산업에 대한 그래픽을 읽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Ranked: Which Cars Depreciate the Fastest?'도 꼭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