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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감도 막대:
혐오 → 지루함 → 무관심 → 낯설음 → 친숙함 → 우호적 → 가장 친한 친구 → 생사의 친구
영웅은 [혐오] 단계에 있으며, 지정된 시간 내에 어떠한 방법으로도 호감도가 향상되지 않습니다.
영웅은 [생사의 가장 친한 친구] 단계에 있으며, 어떤 식으로든 영웅의 호감도가 떨어지기 어려울 것입니다.
영웅의 손익분기점을 여러번 건드리지 않는 한,
예: [작은 공주]가 싫어하는 음식을 여러 번 보내세요 -----[다채로운 고추 음식]
'생사절친'이라 해도 '절친' 단계로 떨어지게 된다.
일부 영웅 캐릭터의 경우, 성격에 따라 호감도가 매일 증가하거나 감소하는지가 결정됩니다.
다음과 같은 일부 영웅: 메릴
초기 호감도는 지루함
일일 효과는 동등한 호감도 포인트 중 일부를 줄이는 것입니다. 부분 호감도 단계에 도달하면 부정적인 호감도 감소 중 일부가 최적화됩니다.
다음과 같은 일부 영웅: 작은 공주
첫 호감도 소속 : 친근함
일일 효과는 동일한 호감도 값의 일부를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오랫동안 온라인에 접속하지 않은 경우 호감도의 해당 값은 매일 증가하거나 감소하지 않습니다.
영웅의 호감을 얻고 특정 단계에 도달하면 일반 호감도 플롯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영웅에게 전용 무기를 부여하면 호감도가 어느 정도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절친한 친구] 단계에 도달하려면 영웅의 전용 무기를 보유하고 이를 잠금 해제한 후 완성된 언더월드 미니 게임을 기반으로 영웅 호감도 플롯을 시작해야 합니다.
언더월드 미니게임의 난이도는 2단계(실패할수록 쉽거나, 시간을 기다려도 됨)로 나누어져 있으며,
영웅이 [심심함] 상태라면 해당 영웅에 대한 미니게임을 시작할 수 있으며, 난이도가 조금 더 쉬워지면 이 단계에서 일반 호의 플롯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영웅은 [베스트 프렌드] 상태이며, 영웅의 전용 무기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이후에는 약간 어려운 이 영웅의 미니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이 단계에서 일반 호의 플롯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영웅은 '생사의 친구들' 단계에 있으며, '결속 소품'을 보유하고 '결속 돌파 도전 미션'을 클리어해야 최종 호의 플롯이 시작됩니다. 플롯은 CG 형식입니다. 픽셀 악당 애니메이션 형식입니다.
영웅의 호감을 얻고 특정 단계에 도달하면 일반 호감도 플롯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영웅에게 전용 무기를 부여하면 호감도가 어느 정도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절친한 친구] 단계에 도달하려면 영웅의 전용 무기를 보유하고 이를 잠금 해제한 후 완성된 언더월드 미니 게임을 기반으로 영웅 호감도 플롯을 시작해야 합니다.
언더월드 미니게임의 난이도는 2단계(실패할수록 쉽거나, 시간을 기다려도 됨)로 나누어져 있으며,
영웅이 [심심함] 상태라면 해당 영웅에 대한 미니게임을 시작할 수 있으며, 난이도가 조금 더 쉬워지면 이 단계에서 일반 호의 플롯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영웅은 [베스트 프렌드] 상태이며, 영웅의 전용 무기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이후에는 약간 어려운 이 영웅의 미니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이 단계에서 일반 호의 플롯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영웅은 '생사의 친구들' 단계에 있으며, '결속 소품'을 보유하고 '결속 돌파 도전 미션'을 클리어해야 최종 호의 플롯이 시작됩니다. 플롯은 CG 형식입니다. 픽셀 악당 애니메이션 형식입니다.
[연대 소품]: 유대 소품은 여행 미션을 통해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각 영웅의 영웅 여행 미션은 정확히 동일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캐릭터: 작은 공주
[연대 아이템 여행 미션] : 메인 스토리 클리어 [월드 19, 피코시 숲 꽃왕자 지점에서 획득] 줄거리적으로도 어린 공주와 기사의 유대감이 매우 촘촘합니다. .
이번 [연애서약][사생우애]의 애정단계는 반드시 결혼이라는 형식을 취해야 할 필요는 없지만, 인연을 부각시키기 위해 서로간의 진솔한 고백이 될 수도 있다.
호감도를 높이는 방법(일일 한도):
①경품[음료], [식품], [접대용품] 3종
음료 [신맛, 단맛, 쓴맛, 매운맛; 4가지 맛, 구체적인 예: 알코올, 요구르트, 고추 주스, 사과 주스, 고추 물, 콜라...]
음료 시리즈의 경우 특정 호감도 단계에 도달하면 특별한 음료 블렌드가 잠금 해제됩니다. 플레이어는 재료에 따라 바텐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게임 플레이는 사이드 스토리 게임 "Dragon Quest Crossover"의 게임 플레이와 유사하며 음료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또는 호감을 크게 감소시키는 음료.
음식 [바삭한 것, 단단한 것, 부드러운 것, 바삭한 것, 4가지 종류의 쫄깃함, 구체적인 예: 쿠키, 소프트 푸딩, 선인장 스낵...]
엔터테인먼트 용품[게임, 도구, 서적, 식물; 구체적인 예: 만화책(다양한 유형), 지식 잡지, 치트(다양함), 운동(다양함), 앵커, 렌치, 화분(다양함), 게임 콘솔, 상판.. .]
②호감도 작업(일일 제한, 매일 다이아몬드를 소비할지 여부를 선택하여 추가 작업을 잠금 해제할 수 있음):
구체적으로는 [미션 베이스]를 만들고, 그에 상응하는 미니게임 챌린지를 완료하고, 소품과 재료를 얻는 것과 비슷합니다.
부탁 임무에 소품 재료를 전달하고 완료하세요.
추신: 임무 기지:
미션 베이스에는 다양한 미니게임 미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ⅰ 주민들이 선인장을 자르도록 도와주세요. [적용 가능한 캐릭터는 빨간모자 엘비라, 매튜, 로제타]
ⅱ 오디오 게임 2.0 [적용 캐릭터 : 비앙카, 에바, 세실]
ⅲ 언더월드 회사 식별 절차 [적용 캐릭터는 하나, 유나, 기사]
ⅳ 거북이, 토끼, 토끼 가족이 가정교사를 찾고 있습니다. [적용 가능한 캐릭터는 넬리, 기사, 지알란]
ⅴ 계단을 오르는 놀라운 모습 [적용 가능한 캐릭터는 꼬마공주, 기사]
ⅵ 클론 스크리닝 대회 [적용 캐릭터 : 카이, 기사, 라란인]
....
Ⅰ 당 잔당 청산임무 [전투임무, 대상 : 미래여론지도자]
캐릭터 간 접촉 시스템:
예를 들어:
피드[넬리][와인]
[팔미호 넬리]의 성격에 따라 호감도가 조금씩 상승합니다.
다만, [구미호 지알란]의 호감도는 많이 하락합니다.
그리고 Nelly는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음, 이 여우 요정은 항상 [와인]을 맛보고 싶었지만 내 동생이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미호 지알란은 부정적인 말을 할 것입니다]
저를 믿으세요. 열심히 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션 미니게임 센터 및 호감도 인터랙티브 시스템에 대하여
건축면에서는,
원정대 변경으로 인해 농장이 매우 중복되었으므로 업데이트해야 합니까? 또한 농장 위쪽과 왼쪽에 추가로 열린 공간이 있습니까?
하늘에 떠 있는 도시의 대부분은 아직 남아 있는데, 어디에 설치할 계획인가요?
고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好感条:
厌恶→厌烦→冷淡→陌生→熟悉→友好→至交→生死之交
英雄处于[厌恶]阶段,玩家将会在规定时间内无法通过任何方式提升好感度,随时间回复,
英雄处于[生死至交]阶段,英雄将难以通过任何方式降低好感度,
除非,多次触及英雄的底线,
例如:多次送[小公主]不喜欢的食品-----[彩椒食品]
即使是[生死至交],也将会掉至[至交]阶段。
部分英雄角色,根据性格从而判定每日是否增加或减少好感。
部分英雄,例如:梅丽尔
初始好感属于:厌烦
每日效果,减少部分等值好感度,到达部分好感阶段,将会优化部分好感负面减免。
部分英雄,例如:小公主
初始好感属于:友好
每日效果,增加部分等值好感度,如果长期不上线,每日就不会增加等值好感度,也不会减等值好感度。
英雄好感,到达部分阶段,可以开启常规好感剧情
给予英雄专属武器,可以加些许好感度,到达[至交]阶段,需要拥有英雄专属武器才可以解锁,从而根据完成的阴间小游戏而开启英雄好感剧情。
阴间小游戏难度分为2个(越失败越简单,或者等时间),
英雄处于[厌烦]状态,可以开启关于这个英雄的小游戏,难度稍微容易,完成,可以开启该阶段的常规好感剧情。
英雄处于[至交]状态,需要拥有英雄的专属武器,之后,可以开启这个英雄的小游戏,难度略难,完成,可以开启该阶段的常规好感剧情。
英雄处于[生死之交]阶段,需要拥有[羁绊道具]且通关[羁绊突破挑战任务]开启最终的好感剧情,剧情CG形式,其他好感剧情则是像素小人动画形式。
[羁绊道具]:羁绊道具可以通过旅途历程任务解锁(每个英雄的英雄历程任务,形式并非完全一样)
例如部分角色:小公主
[羁绊道具旅途历程任务]:通关主线[世界19,皮可西森林,中的花朵王子支线获取],剧情方面,也十分合理,小公主和骑士之间的羁绊十分紧密。
至于这个[羁绊誓约]的[生死之交]好感阶段,形式并不一定必须得是结婚,可以是彼此间的真心倾诉,突出羁绊就行。
提升好感的方式(每日限量):
①好感礼物[饮品],[食品],[娱乐用品]三类
饮品[酸,甜,苦,辣;4种口味,具体例如:酒精,酸奶,彩椒汁,苹果汁,辣椒水,可乐...]
饮品系列,到达部分好感阶段,将会解锁饮品特调,玩家可以根据材料当调酒师[具体玩法就类似于[勇者斗恶龙联动外传]的外传游戏玩法,可以调制出好感大减的饮品或好感大增的饮品。
食品[脆,硬,软,酥;4种嚼劲,具体例如:曲奇饼干,酥软布丁,仙人掌特点小吃...]
娱乐用品[游戏类,工具类,书籍类,植被类;具体例子:漫画书(各种类型),知识刊报,秘籍(各种),功法(各种),船锚,扳手,盆栽(各种),游戏机,陀螺...]
②好感任务(每日限量,可选择是否每日消耗钻石💎解锁额外任务):
具体类似于,制作一个[任务基地],完成相应的小游戏挑战,获取道具,材料
将道具材料交付于好感任务,完成。
ps:任务基地:
任务基地拥有许多的小游戏任务
例如:
ⅰ 帮居民砍伐仙人掌[适用角色有:小红帽艾尔维拉,马修,罗塞塔]
ⅱ 音游2.0[适用角色有:比安卡,伊娃,塞西尔]
ⅲ 阴间公司判别手续[适用角色有:哈娜,瑜娜,骑士]
ⅳ 乌龟兔兔一家找家教[适用角色有:耐莉,骑士,佳兰]
ⅴ 惊现爬楼 [适用角色有:小公主,骑士]
ⅵ 克隆人筛选赛 [适用角色有:kai,骑士,罗兰茵]
....
Ⅰ 清理残党任务[战斗任务,适用于:未来公好感主]
角色间的联系系统:
例如:
给[耐莉]喂[酒]
[八尾狐耐莉]好感会根据性格,涨一丝丝,
但是,[九尾狐佳兰]好感会降许多
并且耐莉将会说:”不错嘛,本狐仙一直想尝尝[酒]的滋味,可是兄长就是不让,谢谢你了。”
[九尾狐佳兰则会说出一些负面的话]
相信我,辛苦了
关于任务小游戏中心,以及好感互动系统
建筑方面,
由于农场方面因为远征的改变,变得十分的多余,你是否还要更新他们,另外,农场的上方和左方,还有额外空地,
天界的浮游城,还有大部分空地,你打算实装到哪里?
谢谢,辛苦了,我相信这会很好玩。
첫댓글 안녕하세요.
건의해 주신 내용을 관련 부서에 전달드리겠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내용의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