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열심히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필요 없는 것을 열심히 하면 큰 실패를 맛보게 됩니다. Remnant는 꼭 필요한 것을 해야 합니다. ‘이것을 꼭 해야 하는가? 돈을 꼭 써야 하는가? 왜 이것을 해야 하는가?’ 이런 질문은 하는 것은 매우 좋은 습관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인도를 제대로 받기 위해서 몸부림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나님의 인도를 받지 않고 살아갑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부르실 때 모든 것을 준비해 놓았기 때문에 조금만 인도를 받으면 성공합니다. 요셉의 형들은 늘 먹을 것, 입을 것만 생각했지만 요셉은 내가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인가, 하나님이 무엇을 기뻐하시는가를 놓고 기도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니 엄청난 차이가 나는 것입니다.
1. 성공하려면 세 가지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첫째, 성공하려면 반드시 합리성이 있어야 합니다. 이는 다른 사람이 이해할 수 있는 객관성, 사실성을 말합니다. 둘째, 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필요한 것을 하는 필요성, 전문성을 말합니다. 셋째, 멋있는 인간성을 가져야 합니다. 인생과 복음의 맛을 아는 멋있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면 많은 사람이 따르게 됩니다. 이렇게 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2. 멸망을 받지 않으려면 유일성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은 구원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주신 적이 없습니다. 훌륭한 사람은 많지만 원죄를 이기고, 사탄을 이기고, 지옥 권세를 꺾은 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한 분 밖에 없습니다. 이 비밀을 몰라서 이스라엘이 멸망당했고, 중세교회가 무너졌으며, 현대 교회들이 어려움을 당하며 점점 숫자가 감소하고 있는 것입니다. Remnant가 유일성의 언약을 붙잡는다면 기적이 일어나고 역사가 시작될 것입니다.
3. 세계를 정복하려면 유일성의 응답을 받아야 합니다
유일성의 언약을 붙잡고 있으면 유일성의 응답이 오게 되는데, 복음 외에는 안 된다는 결론이 깨달아지는 날로부터 유일성의 응답을 받게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리스도 안에 모든 것을 다 담아두셨습니다. 이것을 Remnant가 발견하는 날 유일성의 응답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전체를 보기 위해서 공부도 하고 학교도 다니는 것입니다. 그리고는 엘리트 속으로, 상위 10% 속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그리고 1%를 향해 나아가야 합니다. 그 가운데서 유일성이 나오고, 전도도 되고, 세계 정복의 축복도 주어지는 것입니다.
[포럼의 주제] ‘나에게 유일성의 언약이 담겨 있는가?’ 유일성의 응답을 받기 위해 무엇을 기도해야 할까요?
대학 시절, 난 세상이 말하는 행복을 찾기 위해 남보다 앞서서 행동하고 준비하려고 노력했다. 그러나 그럴수록 내 마음의 공허는 더해져 갔고 알 수 없는 무언가가 나를 누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대학 지교회를 통해 예수가 그리스도 되심을 깨닫게 되었고 하나님은 말씀을 통해서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하나씩 보여주셨다.
지금은 하나님의 은혜로 대학원에서 IT문화를 정복할 미래를 준비하고 있다. 21세기는 누가 뭐래도 IT를 중심으로 NT(나노 기술), BT(바이오 기술), ET(환경 기술)가 융합된 시대가 올 것이다. 정부의 IT839정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우리는 유비쿼터스 시대를 맞이하게 될 것이며 시대 살릴 하나님의 계획이 Remnant들에게 있기 때문에 한국은 세계의 중심에 서서 21세기 IT를 주도하게 될 것이다. 이는 한국이 뛰어나서가 아니라 세계복음화를 위해 창세전부터 예비된 하나님의 필연적 응답이다. 현재 우리는 휴대폰 없이는 하루도 살 수 없는 문화 속에서 생활하며 내비게이션 하나로 인해 달라진 교통문화도 체험하고 있다. 앞으로는 지능형 자동차 등 우리 삶에 거대한 변화를 가져올 기술들이 속속들이 개발될 것이다. 하나님은 그러한 문화 정복의 주인공으로 우리 Remnant들을 부르셨다.
나는 배경도 없고 능력도 없지만 하나님이 내게 시대 살릴 언약을 주셨다. Remnant들에게 이 언약의 한을 전달할 것이다. 나를 애굽문화가 장악하고 있는 세계현장에 복음문화를 전파할 선교사로 부르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세계정복의 시작인 이 현장에서 하나님이 예비하신 길을 따라 온전히 인도받길 기도한다.
|
첫댓글 감사합니다.주안에서 문안드립니다,
다른길도 있긴 있는데...그길로 가면 죽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