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Morgan은 고객들에게 당좌예금에 대해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다고 경고합니다.]
https://nypost.com/2024/07/05/business/jpmorgan-warns-customers-they-may-have-to-pay-for-free-checking-accounts/
보도에 따르면 JPMorgan Chase의 고위 임원이 은행의 8,600만 고객들에게 현재 무료인 당좌예금 계좌에 곧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
JPMorgan Chase의 소비자 및 커뮤니티 뱅킹 부문 CEO인 마리안 레이크는 워싱턴 규제 기관이 신용카드 연체 수수료에 8달러의 상한선을, 은행 계좌 초과 인출에 3달러의 상한선을 적용함에 따라 이로 인해 추가적인 부담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소비자 금융 보호국은 3월에 새로운 상한선을 통과시켰지만 , 법이 되기 전에 이를 중단시키기 위해 은행 업계 단체 연합이 소송을 제기하면서 항소가 제기되었습니다.
삼
JPMorgan의 8,600만 명의 고객이 현재 무료로 이용 가능한 당좌 예금 계좌에 곧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다고 소비자 및 커뮤니티 뱅킹 부문 CEO인 마리앤 레이크가 경고했습니다.Getty Images를 통한 Hindustan Times
삼
JPMorgan의 8,600만 명의 고객이 현재 무료로 이용 가능한 당좌 예금 계좌에 곧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다고 소비자 및 커뮤니티 뱅킹 부문 CEO인 마리앤 레이크가 경고했습니다.게티 이미지
00:00
00:00
"변화는 광범위하고 광범위하며 중요할 것입니다." 레이크는 월스트리트 저널에 말했다. "가장 큰 영향을 받는 사람들은 가장 감당하기 힘든 사람들이고, 신용에 대한 접근은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레이크는 새로운 법이 시행되면 다른 은행들도 손실된 수익을 메우기 위해 비슷한 조치를 취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일부 비평가들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더 알아보기
인기 있는 할인 소매업체가 매장을 닫고 '인플레이션 상승'으로 인해 쇼핑객이 피해를 입으면서 파산 신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헐리우드 기부자들, 영화계 거물 카첸버그에 '분노' - 바이든 '연령세탁' 보도
디올, 아르마니의 고가 핸드백은 시간당 2달러를 버는 이주 노동자들이 만든 것으로, 제작 비용은 57달러라고 검찰이 밝혔다.
"은행들은 고객에게 비용을 전가하는 것이 유일한 선택이라고 말하지만, 사실이 아닙니다." 제안된 은행 규제를 지지하는 경제 싱크탱크인 Better Markets의 사장인 데니스 켈러허는 월스트리트 저널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은행들은 다시 한번 고객에게 좋은지 나쁜지라는 구실로 자신의 이익을 극대화하려는 시도를 꾸며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은행들은 새로운 규칙과 새로운 자본 요건이 결합되어 은행이 더 많은 준비금을 보유하도록 요구하면 최종 이익에 타격을 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일부는 항소를 시작했으며, 많은 은행이 텍사스 북부 지구에 있습니다.
Pricewaterhouse Coopers의 은행 고객에게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설팅 파트너인 댄 괴를리히는 월스트리트 저널에 대형 은행은 일반적으로 소규모 은행에 비해 수익 감소를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수료 상한을 정하는 규정의 변화는 매우 효율적인 기관에 기회를 창출할 것입니다." Goerlich가 월스트리트 저널에 말했습니다.
"대형 은행은 자산 관리 및 투자 은행 부문에서 얻은 이익으로 소비자 은행 수익의 손실을 메울 수 있습니다. 소규모 및 지역 은행은 이를 메우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삼
JPMorgan Chase의 고위 임원이 현재 무료인 JPMorgan의 8,600만 명의 고객 당좌 예금 계좌에 곧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다고 경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Getty Images를 통한 Anadolu Agency
2008년 금융 위기 이후 규제 당국의 감시에 직면하자 많은 은행이 2010년에 비슷한 변화를 제안했지만 결국 소비자에게 비용을 전가하지 못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계좌와 서비스의 종류가 매우 많은 이 업계에서는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은행이 가격을 인상할 때 손이 묶일 수 있습니다.
136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장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대부분의 고객은 오늘날 쉽고 원활하게 리테일 뱅킹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Goerlich가 월스트리트 저널에 말했습니다. "서비스를 무료로 유지하는 것이 불리할 수 있지만, 고객에게 저렴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른 경쟁업체가 은행의 손을 강요할 수 있습니다."